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북 댓글 숨기기] 설정하는 방법(+ 타임라인, 태그 숨기기)
    카테고리 없음 2020. 5. 13. 22:06

    페북 댓글 숨기는 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상의   르는 것" 세모네모 입니다.

    페이스북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는 페이스북을 사용하면서 조금 불만이 있었습니다.

    내가 나중에 보고 싶은 자료나 지인에게 공유하고 싶은 게시물에 대해서 댓글을 남겼을 때 내가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까지 댓글을 달았다고 표시되는 것이 조금 불편했어요.

    너무 많은 정보들이 공유되고 있는 거죠. 그럴 때마다 가끔 비공개하거나 숨기고 싶다고 생각을 하곤 합니다.

    그래서 알아보고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페북 댓글 숨기기 방법과 페이스북 탐라 숨기기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페북 댓글 숨기기, 페이스북 댓글 숨기기

     

     


    페북 댓글 숨기기 방법


     

    가끔가다 "아 이 사람한테 만큼은 페북 댓글을 숨기고 싶다"라고 생각하신 분 있나요?

    예를 들면, 엄마 아빠랑 페이스북 친구인데 몰래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를 태그 하고 싶을 때... 안 숨기실 거예요?ㅋㅋ

    숨기고 싶죠. 그렇다면 따라 해 봅시다.

    1.활동로그 클릭

    우측 상단 아래 화살표를 클릭하여 활동 로그를 클릭합니다.

    2. 활동 로그 클릭 후 좌측 탭

    활동 로그를 클릭하면 좌측에 위 사진과 같은 메뉴가 보입니다.

    메뉴 중 댓글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댓글 버튼 클릭

    댓글 버튼을 클릭하면 지구본 모양이 있습니다.

    지구본 모양에서 전체 공개할지, 친구만 공개할지, 또는 특정 친구, 나만 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외할 친구도 선택할 수 있고요.


    페북 태그 숨기기

    페북 탐라 숨기기


    페북 댓글 태그 숨기기

    내가 태그 돼도 주변인들에게 다 알려져서 부끄럽죠?

    연인과 공유하고 싶어서 태그 했는데 내 주변 지인들이 알게 되어 부끄럽기도 한 적 있으시죠?

    그럴 때 쓰는 기능입니다. 역시 삼각형을 눌러 이번엔 설정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페이스북 태그 숨기기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좌측에 타임라인과 태그 달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페북 탐라 숨기기

    이 메뉴에서 여러분들이 할 수 있는 대부분을 할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과 태그를 숨길 수 있죠. 어떤 걸 숨길 수 있을지 설명드릴게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1. 타임라인 메뉴에서 할 수 있는 것

     - 내 타임라인에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내 타임라인의 쓰인 글들을 누가 볼 수 있는지 설정할 수 있어요. 친구만 보거나 특정 지인만 보거나 또는 나만 보거나요.

     - 또는 내 타임라인에 누가 싫어하는 댓글 특정 단어를 썼을 때 바로 숨기기 기능도 가능해요. 엑셀로 쭉 넣을 수도 있고 리스트를 지정 가능합니다.

    보여주고 싶지 않은 태그들.

    2. 태그 설정에서 할 수 있는 것

     - 내 타임라인에 내가 태그 된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을 정할 수 있습니다. 친구만, 전체 공개, 나만 보기 등

     - 내가 어떤 게시물에 태그 되었을 때 태그 된 것을 누구에게 공유할지 정할 수 있어요. 나만 보기를 클릭하면 내가 태그 당해도 다른 사람이 볼 수 없습니다.

    이 정도면 페북 댓글 숨기기, 페북 타임라인 숨기기, 페북 태그 숨기기까지 모두 숨길 수 있습니다.


    어떠셨나요?

    페이스북 댓글 숨기기 방법과 타임라인 숨기는 방법, 태그 게시물 숨기기 방법 등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상의   르는 것을 다루는 ㅅㅁㄴㅁ였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