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품권 신공] 내가 물건을 싸게 사는 법(금강제화 상품권, 문상 신공)
    카테고리 없음 2020. 5. 14. 22:23

     

    내가 구두를 싸게 사는 방법

    안녕하세요.

    "상의   르는 것" 세모네모 입니다.

    저는 늘 물건을 싸게 사려는 욕구(?)가 강합니다.

    그래서 별도의 카드 할인이 없는 상품의 경우 문상 신공, 상품권 신공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으로 금강제화 헤리티지 라인 50만 원 상당의 정장 구두를 20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지금도 이렇게 구매하고 있고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문상 신공, 상품권 신공, 금강제화 상품권 신공입니다.

    각 각의 주제마다 꿀팁이 있으니 꼼꼼히 읽으셔야 해요.

     


    문상 신공이란? 또는 상품권 신공이란?


    말 그대로 문화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해서 실제 구매 가격을 낮추는 방법입니다.

     

    "물건 가격은 그대로인데 구매 가격을 낮춘다?"

     

    의문을 가질 수도 있죠. 설명을 해드릴 테니 잘 따라오세요.

     

    1. 인터넷에서 문화상품권을 구매합니다.

    실제 쇼핑몰에서 팔고 있는 상품권

    많게는 9%~10% 할인까지도 뜨니 싸게 뜨면 미리 사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저는 미리 사놓습니다.

     

    2. 지마켓, 신세계 등 문화상품권 충전이 가능한 곳에 접속하여 캐시를 충전한다.

    - 저는 지마켓에 씁니다. 페이코에 충전해서 다시 전환하는 방법도 있어요.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가 페이코를 씁니다.

    페이코를 충전하여 결제할 수 있다.

    3. 해당 사이트의 캐시로 충전한다.(저는 지마켓의 스마일 캐시로 말씀드립니다.)

    - 다 써버려서 잔액은 없지만 잔액이 있을 경우 바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컬쳐캐쉬를 바로 쇼핑몰에 충전할 수 있다.

    4. 사고 싶은 물건을 선택 후 구매하기를 누르면 결제 창이 뜨는데 아래처럼 캐시를 현금처럼 쓸 수 있습니다.

    - 위의 예시로 말씀드리면, 저는 50만 원짜리 물건을 46만 원에 산 게 되고, 해당 사이트에 추가 적립이나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훨씬 더 저렴해지는 거죠.

    할인 및 제휴포인트로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저는 이런 식으로 물건을 싸게 구매합니다. 모두가 윈윈 하는 방법이거든요.


    금강제화 상품권 신공은 어떻게 할까?


    방법은 비슷합니다. 다만 금강제화는 할인 기간이라는 게 있어요.

    그때 상품권 신공 + 할인까지 하면 50만 원 구두를 20만 원에 사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금강제화는 세븐 데이라는 것이 있다.

     

    금강제화는 이런 식으로 정기 세일을 진행합니다. 또한 헤리티지 세븐데이라고 해서 매년 7월에 엄청난 할인으로 구두를 판매합니다.

    이때 상품권 신공을 쓰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검색을 해보았다.

    1. 우선 할인 소식을 들으면 상품권을 삽니다. 금강제화는 상품권 가격에 비해 구매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2. 할인기간에 금강제화 매장을 갑니다.

    3.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잔돈은 현금으로 돌려받습니다.

    할인 + 상품권 구매를 통한 차액 + 현금으로 받은 상품권 잔액을 합치면 엄청나게 할인받습니다.

    저는 매년 이렇게 구매합니다.


     

    상품권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을 알려드렸어요.

    많은 분들이 상품권 신공을 알고 계시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 포스팅했습니다.

    이상으로 상의   르는 것을 다루는 ㅅㅁㄴㅁ였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