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페우스M 유용한 팁 꿀팁 모음(+ 모험의책으로 능력치 올리기)
    카테고리 없음 2020. 5. 31. 13:43

    안녕하세요.

    "상의   르는 것" 세모네모 입니다.

    오늘 소개할 모바일 게임은 케페우스M입니다.

    케페우스M 게임 설명

    유조이 게임즈에서 제작하고 배급하는 게임이며, MMORPG 입니다. 나름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얻은 팁과 게임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필드몬스터를 테이밍할 수 있다.


    캐릭터 레벨업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만 따라가면 금방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퀘스트만 진행하다 보면 내가 직접 무언가를 찾아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없습니다. 부수적인 것들도 얻지 못하고요.
    그래서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자원 회수


    첫 번째는 자원회수입니다. 케페우스M에는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들이 많지만, 특정 시간에만 진행하는 이벤트도 정말 많습니다. 특히 한정 이벤트에서는 꼭 필요한 아이템을 줍니다.

    한정 퀘스트는 정해진 시간에만 퀘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직장인이나 학생의 경우 하루 종일 게임만 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시간제한이 있는 퀘스트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놓쳤던 보상을 찾아오는 방법이 자원 회수입니다. 우측 상단에 모험을 클릭하면 창이 하나 뜹니다. 그 창의 좌측 하단을 보시면 자원 회수라고 쓰여있습니다.

    클릭하면 완벽 회수와 일반 회수가 있습니다.

    완벽 회수란 유료 아이템인 수정을 이용하여 받지 못한 자원,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회수는 게임 머니인 실버를 이용해 70%만 받습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일반 회수를 이용해도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료 마령 경험치 획득


    두 번째 꿀팁으로 무료 마령 경험치 획득입니다. 마령은 펫으로 전투를 도와주는 좋은 친구입니다. 대부분 초보들은 레벨업을 할 때 먹이를 실버로 사서 레벨업 시켜줍니다.

    하지만 하루에 10번 무료로 마령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화면 상단에 노란 목마가 있습니다. 그 노란 목마를 클릭 하면 놀아주기라고 있습니다. 하루 10번 마령에 먹이를 주는 시스템입니다. 마령 경험치를 무료로 획득하여 실버를 아끼세요.


    보이지 않는 퀘스트와 지도를 통한 이동 방법


    대부분 초보분들은 좌측의 퀘스트 목록을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하실 겁니다. 하지만 이렇게 진행하면 숨겨진 퀘스트들을 진행하지 못하여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히든 퀘스트 진행 유무에 따라 같은 유저라도 레벨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퀘스트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좌측에 있는 퀘스트 목록 말고 "퀘스트"라는 글자를 클릭하시면 창이 하나 뜹니다. 이후 우측의 "수락 가능"이라는 글씨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퀘스트 목록에 보이지 않았던 숨겨진 퀘스트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하나하나 클릭하여 진행하는 방법이 있고, 두 번째로 지도를 클릭하여 빼먹는 퀘스트 없이 진행하는 방법이 있으니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지도를 통해 이동하면 조금 더 퀘스트를 달성하기 좋은 위치로 순간 이동되니 지도를 통해 숨겨진 퀘스트를 완료하기를 추천합니다.


    자동 전투


    혹시나 싶어 말씀드리는데 채팅창 우측 상단 끝에 "자동"이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자동 공격입니다. 간혹 수동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마령 타고 내리기


    왼쪽 방향 조작키 아래에 말머리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마령을 타고, 다시 클릭하면 마령에서 내립니다.


    맵 탐색도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만 진행하시는 분들이 놓치는 것 중 하나가 "맵 탐색도"입니다.

    지도의 좌측을 보시면 "맵 탐색도"라고 있습니다. 오른쪽에 작은 노란색 동그라미 느낌표가 보이실 겁니다. 보물 탐색은 맵 테두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보물상자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됩니다.

    채집과 채광은 지도의 노란 손 모양과 곡괭이 모양이 있는데, 그곳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숙련도 10이어야 진행 가능하며, 숙련도는 스킬의 생활 스킬에서 올릴 수 있습니다. 실버로 레벨 10까지 올릴 수 있으니 렙업을 하시길 바랍니다.

    탐색도 100% 달성 시 보상이 꽤나 괜찮으니 진행하기를 추천합니다.


    모험의 책


    도감이라고 불리는 모험의 책입니다. 몬스터, 마령, 캐릭터, 낚시터 등 이용한 기록이 있다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모험의 책에 등록하면 모험 코인을 받게 됩니다. 이 코인으로 모험 상점에 들어가 능력치를 올려주는 칭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몬스터를 등록하면 능력치를 올려주는 과일을 얻을 수 있고, 캐릭터를 조사하면 역시 능력치 상승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놓치시는 부분입니다.


    더 많은 꿀팁이 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정말 단순하지만 많은 분들이 놓치는 케페우스M 팁이었습니다. 추후에는 직업추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상의   르는 것을 다루는 ㅅㅁㄴㅁ였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