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오 플램 피카] 인스타에서 핫한 네오 플램 피카 쿡웨어 실제 사용 후기는?/자취용 프라이팬 냄비 추천/집들이 선물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5. 6. 21:22

    자취용으로 구매한 네오플램 피카 식기. 생각보다 좋은 점이 많다. 리뷰를 시작해보자.

     

    안녕하세요.

    "상의   르는 것" 세모네모 입니다.

    예전 처음 자취를 시작할 때가 생각납니다.

    오늘의 집과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어떤 가구를 들여놓아야 이쁠까? 어떤 식기를 들여놓아야 이쁠까?

    매일매일 행복한 고민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책상, 의자, 침대 같은 큼직한 가구들은 색깔 톤을 어느 정도 맞추어 놔서 이쁜데 식기류를 맞추는 게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런데 공통적으로 자주 보이는 식기들이 있습니다. 마치 마켓비 가구들처럼 말이죠.

    그게 바로 네오 플램 피카 쿡웨어입니다. 사실 쿡웨어라고 하면 조금 어색하기도 한데, 냄비, 프라이팬 세트예요.

    (제가 구매했던 건 네오플램 피카 쿡웨어 5종 세트와 인덕션 추가 제공 상품입니다.)

    제가 그동안 직접 써보고 느낀 장점과 단점들을 소개해드리니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오 플램 피카 5종 세트의 장점


     

    1. 어디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 이게 무슨 말이냐면, 가스레인지나 인덕션에서 둘 다 사용해도 됩니다. 한창 냄비, 프라이팬을 알아볼 때 인덕션은 인덕션용 냄비, 프라이팬이 따로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희는 가스레인지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쁜데도 구매를 할 수 없었어요.

    네오 플램 피카는 사용 설명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화 가스레인지와 인덕션 모두 사용 가능해서 좋습니다.

     

    2. 디자인 최고

    - 가장 칭찬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네오 플램 피카 쿡웨어의 가장 큰 장점은 디자인입니다. 손잡이는 원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메인 컬러는 밝은 톤, 아이보리, 흰색을 가지고 갑니다. 냄비, 프라이팬 생각하면 거의 검정, 그레이, 실버가 주인 시장에서 밝은 톤의 색은 요리를 위한 사용 용도뿐만 아니라 다지인 요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 예전에는 요리하고 플레이팅은 별도로 했다면, 지금은 요리를 한 네오플램 피카 자체가 플레이팅이 됩니다. 아주 마음에 들어요.

    - 인덕션도 디자인이 정말 이쁩니다. 모든 것을 신경 썼다고 생각해요.

     

    3. 착색이 안됩니다.

    - 사기 전에 가장 많이 고민했던 부분입니다. 흰색의 식기류가 많이 없는 이유는 착색의 문제가 가장 클 거라고 생각해요. 김치찌개를 만들고 한 번에 다 먹기도 하지만 저 같은 경우 한번 하고 남으면 그 날 저녁이나 다음 날 아침에 한 번 더 먹기도 하는데요. 일반 식기류는 이렇게 빨간색의 음식이 담겨있는 상태로 있으면 안쪽에 빨간 선이 생기면서 색이 착색됩니다. 어쩔 때는 잘 벗겨지지도 않아요.

    - 그렇기 때문에 가장 고민을 했었는데요, 이건 흰색, 아이보리색임에도 불구하고 절대 착색이 되지 않아요. 최곱니다.. 쓴 지 오래됐는데도 여전히 원색 그대로입니다.

     

    인덕션 디자인도 미니멀리즘 그 자체이다.

     

    4. 빨리 끓어요, 그리고 오래 유지돼요.

    - 구성품에 인덕션이 있습니다. 직화 가스레인지보다 인덕션은 끓는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리잖아요. 그런데 금방 끓습니다. 무슨 커피포트처럼요. 한 날 한 시가 바쁜 저한테는 아주 큰 장점이었습니다.

    - 그리고 끓은 상태에서 금방 식지가 않아요. 아까 디자인이 좋아서 별도로 플레이팅 하지 않고 그대로 식사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도 식지가 않아서 오랫동안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요.

     

    5. 설거지가 편해요

    음식물이 냄비에 들러붙지 않아서 그런지 수세미로 슥슥 닦으면 금방 설거지가 끝납니다. 물에 불리지 않아도 돼서 정말 편해요

    네오플렘 피카 관련 유투브 영상이다. 식기를 활용해서 요리를 하는데, 다른 제품도 눈에 들어온다.

    네오 플램 피카 5종 세트의 단점


    1. 냄비 뚜껑과 손잡이 관리는 필요

    아래 냄비를 말하는 겁니다. 냄비 뚜껑의 테두리가 실리콘이에요.

    - 냄비 뚜껑의 테두리를 보시면 저기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뭐가 조금 묻으면 냄비 본체에 비해 닦는 게 조금 더 시간이 걸리고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 손잡이가 아무래도 원목이다 보니 조금 신경은 써야 합니다. 장시간 물에 담그거나 하면 안 될 듯합니다. 그런데 저는 설거지를 거의 바로 하거나 하루 뒤에 하기 때문에 변색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집들이용 선물이나 자취생, 이제 시작하는 신혼부부에게 정말 좋은 냄비라 생각합니다. 단점이 있긴 하지만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장점들이 있기에 구매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식기류를 갖춘 가정집에서도 가끔 손님용이나 이쁘게 차려 먹고 싶을 때 사용하면 아주 좋은 네오 플램 피카 브랜드입니다.

     

    저는 6종을 한 번에 사서 아직 추가로 구매한 건 없지만, 추가로 쁘띠웍이나 계란 후라이, 말이용 작은 냄비, 프라이팬 구매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상의   르는 것을 다루는 ㅅㅁㄴㅁ였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