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3. 4. 18. 20:38
안녕하세요.
4월 부활주일 제3주입니다. 어느덧 4월의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주의 전 앞에 모인 주의 자녀와 함께 4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이번 주의 성서일과입니다. 모두가 주님 안에 살고, 주님과 함께하는 그 하루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사도행전 2:14 a, 36~41
- 시편 116:1~4, 12~19
- 베드로전서 1:17~23
- 누가복음 24:13~35
4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시간도 하나님 앞에 나와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 나와 예배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 날마다 깨달아갈 수 있도록 하시옵소서.
우리들에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그것을 깨달을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나올 수 있는 우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의 진정한 평안과 행복과 우리가 원하고 있는 그와 같은 삶은 세상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있는 줄 믿습니다.
세상에서 그 어리석은 것들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로 나와 하나님이 주시는 놀라운 은혜들을 누리며 나아갈 수 있는 우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그와 같은 삶이 우리 가운데 진정한 기쁨이 되게 하시고 평안이 되게 하시고 또한 우리가 누리는 그 기쁨과 그 평안이 나에게 서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나와 함께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세상 가운데 진정한 평화를 누리지 못하고 기쁨을 누리지 못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삶을 통해 우리의 모습을 통해 그들에게도 진정한 기쁨과 진정한 평안이 무엇인지 전해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그들 또한 세상 가운데 평안을 누리고 세상 가운데 기쁨을 누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로 나와 진정한 기쁨과 평안을 누려갈 수 있는 귀한 이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의 삶 가운데 날마다 하나님을 전하고 알리며 나타내 보이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그 삶을 위해 내 평생의 삶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전하는 일, 하나님을 알리는 일, 하나님을 나타내는 일이 우리가 이 땅 가운데 살아가는 분명한 이유이며 삶의 목적이며 사명임을 날마다 기억하게 하시옵소서.
그 일을 위해 내가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힘쓰고 애쓰게 하시며 그 일을 감당할 때마다 지혜와 능력 담대함을 더하여 주셔서 하나님을 전하며 조금 더 부족함 없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또한 이런 일들을 위해 세계 곳곳에 나아가 계신 많은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그분들에게 날마다 평안을 더하여 주시고 또한 첫 마음 첫 뜻, 그 첫 생각들을 잊지 않게 하시옵소서.
그 생각들을 기억하며 그곳에서도 하나님의 복음을 전할 때 조금도 어려움 없이 힘듦 없이 날마다 그 모든 필요들을 채워주시기를 소원합니다.
함께하는 가족들을 지켜주시고 그 가정을 지키셔서 하나님 그 가정을 통해 더욱더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또한 한국 땅에서도 하나님의 개인들을 전하기 위해 하나님 교회를 세우시고 또 그것 가운데 놀라운 일들을 행하시는 하나님인 줄 믿습니다.
하나님 한국 교회가 정말 하나님의 뜻을 알고 그 뜻대로 행함으로 정말 한국을 책임질 수 있는 귀한 은혜의 그러한 모습들이 날마다 날마다 커져갈 수 있도록 하나님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이 이 땅 가운데 저희 교회를 세워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이곳에 세우신 분명한 목적 뜻이 있으시기에 하나님 이곳에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줄 믿습니다.
그 뜻대로 우리들이 온전히 사용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담임 목사님을 중심으로 모두가 믿음 하에서 하나 되어 하나님의 그 귀한 사랑을 전하는 일에 날마다 힘쓰고 있을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이웃을 사랑하고 우리 우리 주위의 많은 사람들을 돌아볼 수 있는 은혜를 더하셔서 그 모습 그 일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은혜를 날마다 세워가고 전할 수 있는 저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또 환우분들과 어르신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그분들의 마음을 날마다 위로하여 주시고 하나님 혹여라도 그 마음이 지치지 않게 평함 가운데 과할 수 있도록 그들의 마음을 지켜주시옵소서.
항상 하나님께 나오고자 하는 귀한 마음으로 하나님 그들의 마음 그들의 생각을 주님께서 온전히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시간 하나님께로 온전히 나아갑니다.
우리의 생각을 내려놓고 오직 하나님께로 나아갈 수 있는 귀한 예배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주님과 함께 하는 이 하루, 성도들과 함께 주님께 기도드리는 이 하루가 귀한 하루인 줄로 압니다. 4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함께하는 이 시간이 귀중한 시간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