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4. 11. 17:23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4월 둘째 주일입니다. 2021녀 4월 둘째 주 대표기도문을 공유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누려고 이렇게 글로 작성합니다. 저 스스로도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지만 저보다 더 훌륭하신 분의 대표 기도문이니 참고 바랍니다.
2021년 4월 둘째 주 대표 기도문입니다. 부활주일이 지나고 둘째주일이 되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셨기를 바라며,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셋째 주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4월의 기도를 드리겠습니다.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부활의 소망을 가지도록 기도합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께 순종하여 십자가를 짊어지시고 죽으심으로 온 인류를 구원하는 구세주가 되게 하여 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 죽음으로 끝나지 않게 하시고,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게 하셔서 우리들의 주가 되게 하여주신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영접한 성도로써 우리도 부활의 첫 열매 되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부활에 참여할 수 있다는 믿음과 소망을 가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바울 사도의 결단처럼 우리도 부활에 참여하는 성도가 되기 위하여, 부활의 능력을 깨닫고, 예수님의 고난에 동참하여서 그분의 죽으심을 본받게 하여 주시옵서소서.
이제 그리스도 안에서 나는 죽고, 내 안의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그런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순종과 겸손으로 무장하여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소망의 새 삶으로 나아가도록 기도합니다.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약동하는 이 계절에, 우리 가운데 부활의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믿음과 감사로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부활의 계절에 부활의 소망을 품고 저희들 고난과 어려움으로 인해 움츠러들었던 마음들을 활짝 펴고, 독수리 날개 치며 올라가듯 활기차게 소망과 기쁨으로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활의 소망으로 무장하여, 다시금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일어설 수 있다는 마음으로 겪었던 좌절과 실망, 아픔과 상처들을 이겨내고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활의 소망 가운데 증오와 미움과 다툼과, 그리고 분열의 모습들을 떨쳐버리고, 사랑과 용서 그리고 조화와 화합으로, 협력하며 평화를 이루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시고, 서로를 향한 불신의 마음도 떨쳐버리고, 믿음과 인내로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돌같이 굳은 완고한 마음들을 내어버리고, 부드러운 마음으로 신앙과 삶에 새롭게 다가온 패러다임의 전환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서 새 시대에 알 맞은 새 삶으로 전환하여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19의 완전한 극복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코로나 19를 완전히 극복하여 모든 활동이 정상적으로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사회생활이 회복되어 모든 만남과 관계들이 정상으로 돌아오게 하여 주시며, 우리의 경제생활도 회복되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과 이웃들의 얼굴에 웃음이 돌아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신앙생활도 정상으로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와 기도와 성도의 교제가 그리고 복음 전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안전하게 그리고 신속하게 잘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며, 모든 의료 종사자들과 관련 공무원들에게 힘과 용기와 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19를 완전히 극복할 때까지 모든 국민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협력하게 하여 주시며, 더 이상 대유행이 일어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2021년 부활절 날짜와 교회력, 대표 기도문(+ 주일 칸타타)
4월의 둘째 주도 몇 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 예배에서 쓴 대표 기도문을 공유했는데요. 언젠가는 저도 위의 대표 기도문처럼 훌륭한 기도문을 작성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상으로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을 다루는 ㅅㅁㄴㅁ였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