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첫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5. 2. 23:59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5월의 첫 번째 주 수요 예배일이 다가옵니다. 오늘 다들 주일 예배를 잘 드리셨나요? 저는 잘 보내고, 첫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신도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표기도를 드리지 않더라도 한 번 작성해보세요.
기도는 응답입니다. 주님을 찬양하고 주님에게 순종의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하는 영적인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월 첫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으로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매일 세상의 소리를 듣고 살아가고 있는 우리를 버리지 않으시고, 구원이 여호와께 있음을 알고 이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기록한 것을 지키는 복된 자리에 저희들을 불러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기쁨이요, 주님의 말씀을 듣는 것이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 귀한 것임을 알고 주님 전에 나왔습니다.
오늘도 구원에 감격과 기쁨을 가지고 이 시간 신령과 진정으로 나아가노니 이곳에서 예배하는 일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고 잠자던 영혼이 깨어나며 상한 신령이 치료받고 고된 육체가 고침 받는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 살아가기가 정말 힘이 들고 우리의 기도 소리가 한숨이 되어 나올 때 하나님은 결코 외면하지 않으시고 우리에 작은 신음까지도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분이시기에 이 시간 세상에서 시달린 우리의 모든 신령들을 주님의 십자가 밑에 다 내려놓을 때 믿고 기도 하는 일마다 응답받는 역사를 체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하나님이 허락하신 가정을 통해 안식하며 행복한 삶을 누리고 살아가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우리 곁에 있는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잊고 살지는 않았는지 돌아보니, 이 5월이 다 가기 전에 주님의 사랑으로 서로 화해하며 사랑하며 지낼 수 있게 사랑에 빚진 마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시간 바라옵기는 구원받지 못한 내 가족과 친척 이웃을 위해 간절히 기도 하는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가까운 수일 내에 우리 모든 가족이 하나님 앞에 나와서 예배드리는 구원의 축복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어제는 어린이 날이었습니다. 오늘 참석한 어린이들을 위해서 이 시간 기도합니다. 교회 진정한 미래 역군인 우리 어린이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 신도들의 열정과 헌신을 기뻐 받아 주시고, 전하는 그 입술에 성령께서 기름 부어주시고 전도팀을 통해 일하여 주셔서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 앞으로 돌아오는 귀한 열매 맺음도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에 경성함이 허사라고 했는데 새 성전건축이 우리의 짧은 생각으로 진행되지 않고 하나님께서 계획하시고 진행하신 것을 목도할 수 있는 간증이 현장에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진행됨에 있어 악의 권세가 탐하지 못하게 하시고 당회가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이 되어서 냉철히 판단하게 하시며 또한 정직하고 성실한 일꾼들과 시공업체들을 붙여주셔서 새 성전건축이 투명하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 주실 목사님에게 성령님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실 때 생명의 말씀으로 우리의 신령들에게 전해지도록 하시고 듣기만 하고 행함이 없는 자가 되지 않고, 그 말씀에 따라 험악한 세상을 승리하며 살아가는 순종의 종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믿음을 고백하고 성가대 귀한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고, 이른 아침부터 교사로 헌신하는 귀한 손길들과 차량 운행과 주차로 안내로, 청소로, 주방봉사로 섬기는 아름다운 손길들을 우리 하나님 기쁘게 받아 주시옵소서.
이 시간 주께 드려지는 세계 모든 열방들의 예배와 특별히 이 성전에서 드려지는 모든 예배가 주께 향기로운 제사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며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다가올 수요일 예배를 미리 준비해보는 게 어떨까요? 미리 준비한 만큼 더욱 정성스러운 기도문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