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월 셋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카테고리 없음 2021. 7. 11. 14:11

    안녕하세요.

    7월 셋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작은 교회이기 때문에 대표기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대표기도문 작성이 처음이거나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수요예배를 나간지 반년이 되었습니다. 주일예배도 한 달에 한 번 갈까 했던 제가 매주 나가고 있습니다. 매주 나가면서 제 삶은 정말 긍정적으로 변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도 삶이 어렵고 힘들고 지친다면, 저처럼 수요예배를 꾸준히 나가보시는 것을 어떨까요? 한주의 중간은 수요일에 기도드림으로써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생활한 후 주일에 교회에 나가 다시 축복받는 시간이 다가온다고 생각해보세요.

    주말이 두번 오는 느낌입니다. 자 그럼 7월 셋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봅시다.


    7월 셋째주 수요일 대표기도문


    이 시간도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시고 주님을 찬양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로는 우리의 연약함으로 인하여 주님을 멀리하고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할 때도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우리를 기다리시며 사랑의 눈으로 지키시는 아버지 은혜에 감사합니다.

    하나님
    하나님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온전히 주님께서 주관하여 주셔서 매 순간 모든 삶을 주님 손에 의탁하여 우리 인생의 크고 작은 일들이 오직 주님의 뜻대로 분별되며 인도함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다시 오실날을 기다리며 땅끝까지 복음 전파 사명을 감당하여 이 땅 가운데 구원의 역사가 끊이지 않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 그러나 복음이 재가되는 시대에 예배가 탄압받는 지경까지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직 우리에게 허락하셨던 은혜와 자유를 온전히 느끼지 못하고 게으르고 충성되지 못했던 우리의 잘못입니다. 교회의 죄악입니다.

    주님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아버지께서 허락하셨던 은혜를 인간의 욕심과 우리의 정육대로 사용한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땅 가운데 이 한국교회 가운데 다시 한번 주님의 자비와 궁휼을 구하며 이 촛대가 옮겨지지 않기를 간절히 구합니다.

    교회
    주님의 구원

    열명의 의인만 있어도 소동과 고모라를 멸망치 않겠다고 약속하셨던 주님, 이 대한민국 땅 가운데 그러한 주님의 은혜를 다시금 구합니다.

    이곳에 있는 우리가 주님이 찾으시는 그 의인들이 되게 하시고 아버지의 마음을 흡족해 드리는 자녀들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어둡고 패악한 세대 가운데 주님의 뜻을 알고 주님의 뜻대로 살기위해 몸부림치게하시고 참과 거짓이 혼돈하는 시대에 주님의 빛을 잃지 아니하고 순종하는 우리들되게 하여주시옵소서.

    무엇보다도 시대를 분별할 수 있는 영의 눈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제는 복음을 위해 우리의 안일한 삶을 포기하고 목숨마저 내놓아야 할 마지막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땅 가운데 주님 외에 그 어느 것도 대신할 수 없으며, 오직 주님만이 우리 인생의 모든 것임을 날마다 고백하여 주시옵소서.

    어떠한 신앙의 위기 속에서도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복음을 위하여 주님을 위하여 목숨까지도 내어드릴 수 있는 순교자의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믿음
    믿음

    그러나 마침내 승리하실 우리 주님의 그 뜻을 믿습니다. 하나님 우리 자녀들에게도 이러한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대한민국의 복음의 대가 끊어지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날마다 복음을 지키기 위해 최전방 영석 전쟁을 치르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가시는 곳마다 하시는 사영마다 승리를 허락하여 주시옵고, 목사님의 기도대로 한국교회를 지키시는 주님의 기쁨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모든 삶이 이 대한민국의 모든 일들이 주님 손안에 있으며 주님 뜻 가운데 과음을 잇습니다.

    아버지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오늘 이 예배를 오직 우리 주님만 홀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 인생의 모든 것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유기성 목사님 설교


    선한 목자 교회의 성도는 아니지만 유튜브를 통해 유기성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들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대단하신 분들의 말씀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하루 한 시간씩 기도하고 순종한다면 모든 힘든 터널을 빠져나올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만약 믿음이 부족하거나 너 확실한 말씀을 듣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하나님이 우리 인생에 일하시는 방법 - 유기성 목사

    관련 글 읽어보기

    7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7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7월 첫째주가 지나고 7월 둘째주 수요예배가 다가옵니다. 7월의 첫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이기도 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만큼 마음을 다잡고 경건한 마음으로 대표기도를 작성해봅니

    smnm.tistory.com

    6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6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6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나눕니다. 이번 주일은 순교자 기념주일이기도 합니다. 기도문을 잘 작성하는 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표기도를 잘하는 법이

    smnm.tistory.com

    6월 첫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6월 첫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초여름이 다가오는 6월 첫째주입니다. 6월 첫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6월 첫째주는 비가 간헐적으로 와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데요. 이런

    smnm.tistory.com


    7월 셋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시고 시간이 조금 되신다면 유기성 목사님의 영상은 꼭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 또한 힘든 상황 속에서 이 말씀을 듣고 매일 기도하며 결국 극복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은혜받길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