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9. 8. 22:06
안녕하세요.
청년예배가 지나고 9월 둘째 주일 낮 예배가 다가왔습니다. 오전 예배는 잘 드리셨나요? 9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준비하여 여러분에게 공유드립니다.
교회 연합 주일입니다. 다른 교회와 연합으로 기도를 드리는 일정이 예정되어있습니다. 뜻깊은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9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늘 함께 되시는 하나님. 늘 우리를 보살펴 주시는 하나님.
우리 성도들을 기억하여 주옵시고 흔들리는 가정들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두가 다 예수 믿게 하여 주옵시고, 부부가 어느 한쪽만 믿는 일이 없게 하여 주옵시며 이 복음이 자녀들에게 세대가 끊어지는 일이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믿지 않는 부모님들도 믿게 하여 주시옵소서. 마지막 종말이 다가오기 전에 꼭 예수 전할 수 있는,온 가족이 주님 안에서 복될 수 있는 가정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병상에 있는 환우들을 기억하여 주시고,하나님 앞에 그 아픈 몸을 이끌고 주의 자비하심과 긍휼 하심을 구하는 많은 환우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특히 우리 교회에 몸이 좋지 않은 성도가 있습니다. 이 또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하루속히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픈 성도의 말이 머릿속에 떠오릅니다.
자신이 아픈 와중에도 이 고통도 하나님이 내게 겪으라고 주신 계획 아래 있으니, 잘 견뎌내면 더 좋은 모습, 좋은 결과로 탈바꿈하는 그런 하나님의 제자 되게 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저도 이 성도처럼 어떤 상황과 고난 속에서도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하나님만의 의지대로 살아가는 주의 자식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제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고린도후서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 모두가 은혜받게 하여 주옵시고, 하나님의 그 깊으신 말씀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벽 예배에 이어서 아침 기도에 모이는 모든 분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달마다 기도의 소리로 가득 찬 우리 한국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내 만물에 기도하는 집이라 말씀하셨사오니 낮이고 밤이고 아침이고 새벽이고 늘 하나님의 성전에 머물며 기도하는, 기도 소리로 가득한 우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주님과 한 몸 된 우리
산이 바다로 빠지고, 죽은 자가 살아는 그런 역사는 더 이상 저에게 의미가 없습니다.
예수님, 주님이 제 안에 계시면 정말 충분하다고 고백드립니다. 주님이 제 안에 함께하시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성공에 대한 꿈, 기도보다 주님이 내 안에 항상 있다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목사님의 말씀에서 그 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읽어보기
예수님과 내가 한 몸이 되었다는 것을 늘 기억하셔야 합니다.
주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한 몸입니다. 9월 둘째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읽어보시고 주님과 내가 하나가 되는 영적 교감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