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오늘 이렇게 주의 전 앞에 여선교회, 여전도회 월례회를 위해 기도하고 공부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월례회 대표기도문으로 대표자로 나와 주님께 한 목소리로 기도드립니다.
월례회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의 전 앞에 월례회로 함께 모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참 어려운 과정이 많았지만 우리 여선교회를 이처럼 사랑하시고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음과 전도, 교회, 후대 때문에 지금까지 모든 도와주시는 보호자의 축복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3박 3천1천만 제자들이 올 것이 틀림없기에 거기에 최고로 쓰임 받는 우리들 또한 되게 해 주실 줄 믿습니다.
우리는 함께 이 은혜를 복된 은혜를 마음껏 누리게 해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참된 교회의 행복의 축복이 무엇인지를 간증할 수 있도록 성령께서 역사해 주옵소서.
월례회 기도 이분들로 인해 섬기는 가정과 섬기는 산업현장에 보호자의 축복과 하나니의 증거 나타나게 해 주옵소서. 교회와 전도자, 후대가 든든히 세워지게 해주옵소서.
모든 문제 해결자이신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사랑, 성령님이 역사하시니,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보호자로 부름 받은 여선교회의 회장, 임원들 머리 위에 영혼까지 함께하여 주옵소서.
또한 섬기는 가정, 자녀들의 머리 위에, 우리 교회의 머리 위에 영혼까지 함께 계시길 간절히 기도하고 바라옵나이다. 3월의 여선교회 월례회를 허락하심에 감사합니다.
기도를 위해 이렇게 모이는 우리 여선교회의 모습을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우리 자녀들이 새 학기가 다가옵니다. 우리 자녀들의 미래를 걱정하며 기도합니다.
부모님들과 가족들과 우리들 자신의 건강을 챙기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하나님과 동행하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확신하며 극복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아픔이 치유되고 걱정이 사라져서 밝게 빛나는 얼굴로 감사함을 기쁘게 전할 수 있는 우리 여선교회 월례회 자리가 되게 하옵소서.
월례회 다음 월례회에는 더 건강한 얼굴 보며 교제하게 하시고, 한 걸음 더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교회를 축복해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웃과 더불어 행복한 교회로써의 사명을 다하며 베풀고 섬기는 자랑스러운 우리 교회의 우리가 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모임에 마음껏 축복해 주시라고 부탁하는 기도를 올립니다.
풍성한 영성과 축복과 은혜와 건강과 믿음과 성령 충만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믿고 세상에 보내신 자들로써 하늘의 빛이 나는 사역으로 늘 초심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심장으로 날마다 행복한 날 되어 은혜의 전달자로 나눔의 사랑과 섬김으로, 신앙의 갱신과 신앙의 성장으로 나아가는 우리들에게 능력과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선한 영향력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완성해 나가는 우리 월례회에 참석하신 모두들이 영적인 감각도 뛰어나고 막힘 없이 성령 행진하는 모두 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인의 대표는 기도임으로 마음으로, 입으로, 행동으로 실천하는 우리 모두들, 간구하는 소원마다 모두 응답받는 행복한 우리들 축복해 주시기를 간절히 주님께 부탁드립니다.
기도 모음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3월 첫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주님 오늘도 주의 전 앞에 나와 3월의 첫 기도를 드립니다. 3월 첫주일 대표기도문을 드리며 삼일절 우리 선조들의 희생정신을 다 같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도 그들처럼, 하
smnm.tistory.com
사순절 기간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주님 주님의 부활을 기리며, 주님의 그 발자취를 기리며 사순절 기간 대표기도문으로 주님의 그 크신 마음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묵상하며 오늘도 기도하기 위해 전 앞에 나왔습니
smnm.tistory.com
구역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사랑과 믿음의 공동체로 모인 우리 구역을 위해 기도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구역예배 대표기도문으로 구역원들과 서로 중보의 기도를 하고 사랑의 기도를 하는 자리입니다. 우리
smnm.tistory.com
교회를 위한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코로나 시기로 많은 한국 교회들과 신도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대면 예배는 예전처럼 자유롭지 못하고, 전도에도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우리 교
smnm.tistory.com
주님,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의 모든 것은 기도로 부르짖고, 목놓아 기도하는 것입니다. 월례회 대표기도문으로 그 마음을 전합니다. 이 기도와 함께 같이 기도를 드리는 우리 성도들, 비록 얼굴은 뵙지 못했지만 온라인에서 같이 마음속으로 기도하는 우리 그리스도인 모두에게 행복과 평화가 영원하길 기도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