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12. 24. 23:29
안녕하세요.
눈도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해도 될 성탄절입니다.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여 여러분과 같이 낭독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올 해도 끝이 보입니다. 성탄절 예배를 드리고 다음 날은 마지막 주일이 다가옵니다. 매 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를 드리다 한 해의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를 드리려니 살짝 떨리네요.
그래도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 용기를 내어봅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대표기도문을 한 음절씩 읽어봅시다.
12월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성탄절 예배를 드립니다. 오늘도 우리를 깨워주시고 새로운 날을 열어갈 수 있도록, 나를 살아낼 수 있도록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12월의 마지막을 마무리할 수 있게 하신 것 정말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베풀어주신 그 은혜를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는 오늘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지난날의 삶을 되돌아보며 회개와 용서를 구하는 기도를 하나님 앞에 올려드립니다.
성탄절 우리의 지난날의 죄악들, 이제 주님 앞에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 앞에 나아가노니 주님께서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시고, 우리의 모든 죄악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오직 주님 앞에 무릎 꿇고 회개하며 나아가는 우리의 심령을 붙들어 메어 주시고, 다시금 주님 앞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오늘 하루를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는 너무나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루가 바뀌게 누가 바뀌고 있고, 우리의 삶은 알 수 없는 고난과 핍박에 인해 옥죄어오고 있음을 우리가 느끼고 바라보게 됩니다.
하지만 이 안에서도 우리가 주님의 뜻과 섭리를 바라보며, 깨닫게 되는 귀한 나날들이 되게 하셔서 오직 주님만을 섬기고 주님만 의지할 수 있는 귀한 자식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우리에게 닥쳐오는 모든 환란과 힘든 순간들을 주님 손 잡고 이겨낼 수 있도록 붙잡아주시옵소서.
이 시간 우리가 너무 사랑하며 섬기는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가 늘 반석 위에 든든히 세워져 가는 되게 하시고, 복음을 들고 늘 사회를 섬기며 담대하게 나아갈 수 있는 우리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성탄절 예배 또한 교회를 이끌어가는 목사님에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성령 충만함으로 교회를 잘 이끌어나가실 수 있도록 잘 도와주시옵소서.
옆에서 섬기는 모든 부교육자들 또한 지혜와 능력을 함께 더하여 주시고, 목사님의 목회를 도와 열심히 교회를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교회를 사랑하는 우리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우리 모든 성도님들이 더욱 교회를 사랑하므로 헌신할 수 있는 귀한 마음과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고, 그리하여 주님께 날마다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는 우리 교회 성도님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일입니다. 나름의 행사를 준비하여 소소하지만 성대하게 진행합니다.
우리가 준비한 모든 예배와 찬양 등을 오늘 하루가 끝나는 날까지 온전히 받아주시옵소서.
그리고 무탈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은혜 더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12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12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올 한 해 목표했던 것은 다 이루셨나요? 모든 분들이 목표했던 것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12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자신이 목표했던, 내년
smnm.tistory.com
11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11월 마지막 주입니다. 성령강림 후 마지막 주가 지나기도 했고, 실제로 11월의 마지막 주이기도 합니다. 11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한 음절씩 따라 읽으며, 하나님의 은혜
smnm.tistory.com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11월의 마지막 주이자 추수감사 주일입니다.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여 오늘도 주님 앞에 한 걸음 나가려 합니다. 비록 많이 부족하지만 저의 진심은 잘 전달되길 기도합
smnm.tistory.com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11월은 예배에 많이 참석을 하지 못했습니다. 주님 앞에 나아가고 싶지만 나약한 제 자신에 반성합니다.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을 통해 다시 한번 그 마음 다잡아봅니다. 11월 셋
smnm.tistory.com
2021년 한 해도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12월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고 직접 대표기도를 드릴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성탄 저녁 주님의 사랑과 은총이 여러분과 가정에 함께하시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