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카테고리 없음 2025. 2. 22. 22:07

    안녕하세요.

    어느덧 2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곧 주현 후 마지막주가 다가옵니다. 순국선열의 희생을 기리는 삼일절기념주일, 변화주일을 기다리며 이번 주도 기도로 마무리합니다.


    2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 감사합니다. 2월의 넷째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를 드릴 수 있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을 하나님이 예배하는 자리로 불러주시고 하나님 앞으로 나아올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이 늘 하나님과 동행하기 위해, 하나님과 함께하기 위해 나아가는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연약하고 부족하여 세상 가운데에 집중하고 세상 가운데 더욱더 힘을 쏟고 살아가는 우리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간순간마다 하나님께로 나아갈 수 있는 우리들의 삶이 되게 하시며, 우리의 삶의 목표가 세상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세상 가운데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하나님의 일을 위해, 하나님 앞에 더욱더 순종하게 나아갈 수 있는 우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기도의 삶
    기도의 삶이 우리의 삶 안에 들어오도록 하옵소서.

    그렇게 하나님과 동행하고자 나아가고 힘쓰고 애쓸 때 저희들에게 부족한 지혜와 능력, 그 피로들을 채워가시고, 그렇게 채워짐으로 또 하나님과 동행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진정으로 우리에게 참된 기쁨이 무엇인지, 이 땅 가운데 살아갈 수 있는 참된 축복과 평안이 무엇인지를 날마다 깨달을 수 있는 우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와 같은 삶들이 세상 사람들과는 구별된 삶, 거룩한 삶이 되어주는 줄 믿습니다. 그러한 거룩한 삶, 구별된 삶이 빛과 소금과 같은 역할을 감당하게 하시고, 세상의 힘으로, 세상의 능력으로 세상의 가치관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님을 깨닫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의 사랑으로 나아갈 때 그 거룩하고 구별된 삶이 많은 세상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이끌어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나누어 갈 수 있는 은혜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이 땅 가운데 살아가는 이유는 세상에 있지 아니함을 날마다 기억하게 하시고, 세상의 것을 가지기 위해, 세상의 것을 누리기 위해 힘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누리기 위해, 하나님의 것을 가지기 위해 힘쓸 수 있는 우리들의 삶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 사명 감당하고자 할 때 지혜를 주시고, 무엇보다 교회, 한국 땅 가운데 하나님이 세우신 수많은 교회들이 하나님이 이루시고자 하는 귀한 일들,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가는 일들, 그 일을 위해 이웃을 섬기고 이웃을 사랑하며 나아가는 그 일들에 앞장서게 하시옵소서.

    기도의 힘
    한국 교회를 위한 기도

    또한 이 나라 이 땅 가운데 곳곳에 힘들고 어려움 가운데 처한 이들을 그냥 내버려 두지 않게 하시고 그들을 돌아보게 하시며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그런 한국교회가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또 한국교회가 그 일들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자녀들, 하나님 믿음의 백성들이 그 일들을 하기 위해 힘을 쓰고 애써야 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 마음 가운데 하나님을 향한 굳건한 믿음, 하나님 앞에 나아가고자 하는 귀한 마음, 또한 순종하고자 하는 귀한 일들을 위해 나아가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그 마음과 또 그 일들 속에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은혜를 받은 만큼 많은 이웃들에게 그 사랑과 그 은혜를 나누고자 힘쓸 수 있는 하나님의 백성, 하나님의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또 오랜 쉼을 가지고 이제 또 새롭게 나아가는 시간들을 가집니다. 하나님 긴 연휴 끝에 또 일을 하는 이들, 또 아직도 긴 연휴 가운데 있는 이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새롭게 충전하는 그 시간들을 통해서 세상의 것만을 바라보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것을 기억하여 하나님의 자녀답게 하나님의 백성답게 또 이 세상을 이겨 나아갈 수 있는 그런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0123456789101112
    2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이 대한민국의 땅 가운데 저희 영광 교회를 세우심을 감사합니다. 저희 교회가 이곳에 책임지고 나아갈 수 있는 귀한 은혜가 있게 하여 주시고, 정말 하나님의 귀한 사랑과 은혜를 함께 나누어가 좋은 믿음의 소문들이 넘쳐날 수 있도록 하나님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또 그러한 삶들을 통해 정말 이 대도의 땅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 안에 살아가는 귀한 하나님의 믿음의 자녀들이 되게 하시고, 정말 축복된 땅, 진정으로 평안 가운데 기쁨으로 나아가는 귀한 땅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일을 위해 힘쓰시는 담임 목사님에게 지혜를 더하여 주시고 온 성도가 믿음 안에서 하나 되어 담임 목사님을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시간 하나님께로 나아갑니다. 우리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직 하나님께로만 나아갈 수 있는 귀한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2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2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탓에 한껏 웅크리며 주님을 만나 뵈러 왔습니다. 주님의 온기 덕분인지 2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으로 몸이 녹는 기분이 듭니다.이번 한 주도 어김없이

    smnm.tistory.com

    3월 첫주일 대표기도문

     

    3월 첫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주님 오늘도 주의 전 앞에 나와 3월의 첫 기도를 드립니다. 3월 첫주일 대표기도문을 드리며 삼일절 우리 선조들의 희생정신을 다 같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도 그들처럼, 하

    smnm.tistory.com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2022년 1월이 지나고 은급주일이 다가왔습니다. 새해 첫 달은 주일, 수요일마다 예배드리는 목표를 이뤘습니다. 2월도 연 초에 세운 계획에 맞춰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2월 주일낮

    smnm.tistory.com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2월의 마지막주일 예배가 다가왔습니다. 사순절을 시작하는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이 기도드리는 성도들과 이웃, 우리 주변의 지체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역사하길

    smnm.tistory.com


    주님 곧 3월입니다. 사순절을 시작하기 전 주님을 기리며 두 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2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우리 성도들과 모든 이웃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