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부활절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4. 3. 30. 13:19
안녕하세요.
새로운 성도 여러분과 함께 한 번도 맞아보지 못했던 부활의 주일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2024년 부활절 대표기도문으로 기도하며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당황하며 우리의 마음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르고 지나왔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 예수님이 여기까지 인가 봐, 우리의 삶도 여기까지 인가 봐 생각을 하며 이 사막 가운데 어떻게 가야 할지 그 길을 모르고 걱정하며 지나왔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성도 여러분과 기도를 하겠습니다. 우리의 열악함을 잘 아는 주님께서는 그런 우리를 그냥 두지 않고 다가오길 믿습니다. 우리 같은 마음을 뜨겁게 해 주시는 주님이 이 시간 우리에게 다시 찾아오셔서 우리의 삶은 지금부터라고, 부활했기 때문에 지금이라고 말해주십니다.
다시 한번 이 말씀을 이 마음에 담에 부활의 능력 되시는 주님을 의지하며 지금부터 다시 부활의 능력으로 다시 이끌어가실 놀라운 역사와 앞길을 주님 앞에 내어 드리며 이 시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2024년 부활절 대표기도문
존귀하신 아버지 하나님, 우리가 다시 한번 믿음으로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을 높여드립니다. 부활하신 주님을 믿고 우리도 부활할 것을 확신하며 다시 한번 주님 앞에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아버지 하나님, 어려움 가운데 우리가 이 지금 특별한 부활주일을 지나고 있지만 이 가운데서 다시 우리의 삶을 소생시키고 인도하실 그 하나님을 의지하며 부활의 능력으로 일으킴을 받는 저희들의 삶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온 성도님들의 삶을 붙잡아주시고 주의 부활의 능력으로 함께하여 주심으로 다시 한번 이 부활의 권세와 능력으로 소생되는 놀라운 축복을 경험하게 주시옵소서.
우리 사랑하는 성도님들 아버지 하나님, 이 부활의 은혜와 축복이 너무나 감사하여 아버지 하나님 자원하는 마음으로 귀한 예물을 주님 앞에 올려드립니다.
이 예물 위에 주님께서 은혜를 베풀어주시고 어려운 상황을 지나가지만 하나님 아버지 삶 가운데 주님 앞에 드릴 것, 쓸 것, 나누고 베풀 것이 마르지 않는 삶을 경험하며 하나님의 축복을 경험하고 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삶과 예물 드린 손을 붙잡아 주옵소서.
특별히 오늘 새로 오신 사랑하는 성도님들 주님 앞에 올려드립니다. 아버지 부활의 능력으로 다시 한번 붙잡아주시고 이 가운데 낙심하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지금부터 더 신실하게 인도하실 그 하나님을 소망하며 가는 새로운 성도님들의 부활의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아버지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부활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신 은혜와 아버지 하나님의 극진하신 사랑과 성령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축복이 이제 부활의 능력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믿음의 부활을 선포하며 살아가는 새로운 성도님들의 삶과 가정과 자녀들의 일평생을 위해 이제부터 영원토록 함께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축언 하고 기도하옵나이다.
존귀하신 주님, 말씀하여 주시고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이번 주일에는 새로운 성도님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생각되어 기도문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2024년 부활절 대표기도문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기도문을 작성하면 그게 바로 대표기도자의 기도인 것입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