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카테고리 없음 2023. 3. 6. 22:10

    안녕하세요.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3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우리 소중한 주의 자녀들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오늘도 기도로 간곡히 우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내 이웃과 먼 나라 이웃, 그리고 가까운 이웃 모두를 사랑하라는 주님의 말씀처럼 오늘도 모든 이들을 사랑하며, 사랑을 베풀며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3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오늘도 우리에게 호흡을 허락하신 주님 우리가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일 낮예배를 깨우며 또 각자의 자리에서 말씀을 묵상하며 기도의 무릎으로 나아가는 우리 모든 성도들의 삶과 또 그 과정과 인생들을 위해 주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말씀을 따라 살아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우리에게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우리가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언제나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며 주님의 뜻을 따라 우리가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우리의 마음 가운데 우리의 삶 가운데 늘 우리는 죄를 향하고 있고 또 하나님 그 죄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도
    3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 늘 우리가 거룩해야 되고 늘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닮아가야 되지만 늘 우리의 모습은 세상을 닮아가려고 하고 세상을 하나님 즐기려고 하고 세상의 모습을 우리가 보고 배우려고 합니다.

    하나님 그 모든 욕심된 모습들을 내려놓고 벗어던지고 다시금 주님 앞으로 돌아가 우리의 삶을 온전히 주님 앞에 내어드릴 수 있는 우리의 인생들 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그러기 위해서 늘 우리가 기도와 말씀에 전념하게 하여 주시고 늘 하나님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늘 하나님께서 하나님 어떤 것을 기뻐하시는지 하나님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것을 우리가 늘 선택하며 따라갈 수 있는 우리의 삶이 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땅을 바라봅니다. 하나님 또 세상을 바라봅니다. 기금과 전쟁과 지진과 하나님 수많은 하나님 어려움 가운데 또 하나님 고통받고 신음받는 자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주님께서 그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가족들을 잃은 하나님 그 슬픔과 또 하나 하나님 전쟁의 참혹함 속에서 하루하루를 두려움으로 살아가야 되는 수많은 사람들의 그 마음 가운데 주님 주시는 온전한 평화가 깃들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이 땅 가운데 온전히 예수 그리스도의 그 십자가로 말미암아 하나님 모두가 하나 되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 참 평화가 이 땅 가운데 다시금 선포되며 도래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배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

    하나님 이를 위해서 늘 기도하는 우리가 되게 하여 주시고 늘 하나님 하나님의 마음으로 하나님 주님 앞에 가까이 나아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를 위해서 우리 한 사람 한 사람 대도 교회로 불러 모이게 해 주셨습니다. 늘 우리가 모이기에 힘쓰는 대도 교회 늘 하나님 말씀을 가까이하여서 우리의 주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하여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민족과 열망을 품으며 나아갈 수 있는 그런 교회로 하나님 우리 교회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특별히 우리 교회 가운데 또 많은 성도들이 있습니다.

    특별히 하나님 육신의 연약함으로 인하여서 하나님 병 낫기를 소망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하나님 그 고통과 아픔으로 인하여서 눈물 흘리는 하나님 우리 환우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아픔 그들의 슬픔 주님께서 너무나도 잘 아시기에 속히 치유하여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사 다시금 하나님 이곳에 나와서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며 하나님의 그 살아계심을 함께 우리가 고백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일으켜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고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또 하나님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가운데 또 하나님 역경 가운데 좌절하고 낙망하여 또 하나님 앞에 나오지 못한 우리 주체들이 있다면 하나님 그들의 삶 또한 일으켜 주시사 하나님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보혈
    아픈 환우를 위한 주의 보혈

    하나님 다시금 그들에게 주님께서 사명을 허락하여 주시사 하나님 우리와 함께 신앙생활하며 또 다시금 주님을 향하여서 나아갈 수 있는 그런 동역자로 세워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힘주시고 능력 더하여 주시옵소서.

    타지에 나가 있는 우리 가족들 어느 곳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여 주시고 그들이 있는 곳에서 하나님 예배의 재단을 세우며 그들이 속한 그 공동체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선교 현장에 나가 있는 우리 선교사님들 한 사람 한 사람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 그들의 모든 사역들 속에서 주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또 그들이 뿌리는 모든 복음의 씨앗들이 하나님 하나도 하나님 썩지 아니하고 열매 맺을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오늘도 주님의 말씀 듣기 위하여서 이곳 가운데 나왔습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 주님 그 마음을 열어주시사 주님의 말씀이 우리의 심령 가운데 바로 새겨지는 시간 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3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봄의 기운이 다가온 3월입니다. 3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해봅니다. 이번 달부터는 사순절의 시작입니다. 첫째 주일 사순절 제1주를 시작으로 사순절 제4주까지 예정되어있

    smnm.tistory.com

    3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3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요예배를 참석합니다. 주님 앞에 변명드리기는 그렇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2월에는 수요예배를 자주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부족하지만 3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으로

    smnm.tistory.com

    3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3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사순절 제3주이자 3월 셋째주일 예배입니다. 3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주님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 합니다. 은혜가 넘치고 온전히 하나님의 자녀로 쓰임 받도록 이번 주도 열

    smnm.tistory.com

    3월 새벽예배 대표기도문

     

    3월 새벽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3월 이른 아침 새벽 예배를 드리기 위해 교회에 나와 기도를 드립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나온 성도들과 3월 새벽예배 대표기도문을 돌아가면서 진행합니다. 아침을 주님과 함께

    smnm.tistory.com


    타지에 나가있는 우리 성도들이 있습니다. 먼 곳에서도 힘이 될 수 있도록 3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우리 이곳에 있는 성도들과 함께 기도를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