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2. 3. 26. 14:56
안녕하세요.
3월의 마지막 주이자 사순절 제4주입니다. 3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이번 달의 마무리를 하려고 합니다. 주 앞에 우리는 늘 작다 느끼며 겸손히 살아야겠습니다.
단순히 눈으로만 읽는 것이 아닌 소리 내어 한 음절씩 따라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입이 아닌 마음으로 읽는 기도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3월 마지막 주일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달도 기도로 마무리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파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맡은 사역에 늘 강건함을 덧입혀 주시고 함께하는 모든 가족들의 안전을 지켜주셔서 늘 주님의 사랑 안에 평안히 세워져 나가도록 지켜주옵소서.
맡은 바 사명을 잘 감당해낼 수 있는 우리 모든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의 삶이 될 수 있도록 주님 지켜주옵소서.
전쟁의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의 모든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다음 세대가 살아야 우리 교회가 살 수 있고 하나님의 복음이 끊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져나갈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를 든든히 지켜나갈 수 있는 다음 세대로 자라나게 하셔서 우리 교회를 살리고 세상을 살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널리 전할 수 있는 다음 세대가 되길 바랍니다.
거룩한 주의 존귀한 자녀로 자라날 수 있도록 우리 다음 세대를 위해 놓고 끊임없이 기도하며 나아가는 우리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 모든 다음 세대를 잘 양육할 수 있는 오늘의 세대가 될 수 있도록 하시고 하나님에게 잘했다 칭찬받을 수 있는 우리 모든 인생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또한 우리 교회의 모든 환우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환우들 마음으로, 몸으로 육신으로 아파하고 있는 그 모든 아픔들, 우리 주님께서 아시오니 그 아픈 마음과 몸을 어루만져주시옵소서.
주의 손길을 덧입혀 주셔서 모든 병마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떠나가게 하시고 주님께 회복할 수 있는 은혜를 맛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진심을 담은 기도 또 깊은 마음으로 주님께 찬양하며 기도하며 예배 올려드릴 수 있는 우리 교회 환우들이 될 수 있도록 주님 도와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너무나 어려운 시기를 계속해서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이 상황 속에서도 한줄기 희망을 바라보게 하시고 우리가 하나님께로 온전히 돌이킬 수 있는 귀한 계기가 되게 하셔서 한 나라의 미래와 같은 열매를 맺고 알곡과 같은 신앙을 회복할 수 있는 우리 모든 인생이 되도록 도와주옵소서.
이 코로나가 하루빨리 줄어들고 다시금 이전처럼 일상을 회복할 수 있는, 주님의 은혜를 회복할 수 있는 이 기간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또한 세계 곳곳에 일어나는 모든 아픔들, 문제들 오직 주님께서 고쳐주시고 싸매어 주셔서 우리의 모든 땅들이 주님께로 회복할 수 있는 모든 시간 되도록 주님께서 친히 역사하여 주옵소서.
올 한 해 다시 세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며 우리의 마음이 다시 세워질 수 있는 주님께로 회복할 수 있는 올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은혜받는 삶에 늘 감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3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마른하늘에 오래간만에 단비가 내리는 3월 넷째 주입니다. 사순절 제4주, 3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여 여러분에게 공유드립니다. 주님의 전 앞으로 나아가 은혜받는 하루
smnm.tistory.com
3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사순절 제3주이자 3월 셋째주일 예배입니다. 3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주님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 합니다. 은혜가 넘치고 온전히 하나님의 자녀로 쓰임 받도록 이번 주도 열
smnm.tistory.com
3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요예배를 참석합니다. 주님 앞에 변명드리기는 그렇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2월에는 수요예배를 자주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부족하지만 3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으로
smnm.tistory.com
3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사순절의 시작을 알리는 3월입니다. 부활절을 경건히 준비하는 마음으로 3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여 여러분에게 전달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진심이라도 전달이 잘 되
smnm.tistory.com
생각보다 정신없이 지나간 3월 마지막 주였습니다. 각자 목표했던 것들 모두 이루셨는지 주님 앞에 나아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3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나의 한 달을, 나의 1분기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