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가정의 달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4. 28. 22:01
안녕하세요. 세모네모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이를 맞이하여 5월 가정의 달 대표기도문을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가정 예배를 드리는 신도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가족들과 모여서 가정의 달 대표기도문을 낭독하며 행복한 2021년이 되도록 기도해봅시다.
대표기도문을 작성하거나 또는 읽어보고, 가족들과 함께 가정을 위한 성경 구절을 읽으심을 추천해 드립니다. 요한복음 13:34, 에베소서 5:25, 에베소서 5:33, 에배소서 4:2~3, 신명기 6:7, 에베소서 6:1, 에배소서 6:2~3, 에배소서 5:1, 에배소서 5:2~4입니다. 성경을 꺼내어 같이 읽어봅시다.
5월 가정의 달 대표기도문
좋으신 하나님 저희 가정을 주님의 계획안에 세워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만이 우리 가정의 주인이심을 고백하고 인정합니다. 오직 나와 내 가정은 하나님만 섬기겠습니다. 성령님! 뜨겁게 인지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우리 가정을 주관하시고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이 될 수 있도록 가정교회가 세워지게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을 입술에서는 예배 안에 찬양과 기도가 충만하게 하소서. 그래서 영원한 생명 섬에 생수를 마시며 목마르지 않은 행복한 가정이 되게 하소서.
예수 보혈의 피로 가족 모두가 깨끗함을 받고 영원히 새로워지고, 변화 시켜 주시옵소서. 어떤 경우에도 나와 내 가족은 하나님만을 끝까지 섬길 수 있도록 강한 의지와 믿음을 주시옵소서.
가정에 무너진 여호와의 재단을 수축하여 주시옵고 예수의 이름으로 가정 제단이다시금 건축되게 하소서. 우리 가정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완전하게 보호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인 되시므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용서하심이 우리 가정 안에 흐르고 있음을 믿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우리가 전하는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소서.
마침내 끝내는 우리 후손들까지 축복된 믿음의 가문이 되게 하소서. 가족들 간에 서로의 허물을 감싸 주고 사랑으로 덮어 주는 따뜻한 가정이 되게 하소서.
어떤 경우에도 용서하고 격려하며 포용할 수 있는 넓고 깊은 마음으로 가족들이 평안함을 느끼게 하소서. 작은 일에도 서로 들어주고 기뻐해 주며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여유를 주시옵소서.
가족 간에 서로서로 아낌없이 사랑을 표현하고 감사를 표현하고 칭찬을 표현하고 힘이 되고 위로해 줄 수 있는 따뜻한 가정이 되게 하소서. 가정에 절망과 아픔이 있을 때도 주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이겨내고 반드시 승리하게 하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마귀의 계략에 넘어가 교만하고 오만한 마음으로 가정을 무너뜨리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도록 파수꾼을 세워주시고 지켜 주소서. 가족들을 위해 내가 존재하는 기쁨을 느끼고 가족들과 하나 되게 하소서.
서로 믿고 사랑하며 사랑 안에서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소서. 하나님의 뜻에 따라 부부간에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게 하소서. 무슨 일이든 서로 돕는 헌신과 서로를 세워 주는 부부가 되게 하소서.
자녀들에게 먼저 본이 되는 부모가 되어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게 하소서. 부모로서 자녀를 함부로 대하거나 억압시킨 것이 있다면 회개합니다. 용서하소서.
자녀는 내 소유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특별한 선물이고 가장 큰 상급임을 고백합니다. 사명감을 가지고 자녀를 존중하고 사랑으로 양육하는 부모가 되게 하옵소서. 자녀는 부모를 존경하며 순종으로 공경하는 자녀가 되게 하소서.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가정이 되게 하소서. 따뜻한 가정으로 세워주시고 형제간에 우애가 있게 하시고 건강한 가정생활이 될 수 있도록 도우소서. 예수님으로 인하여 모든 일이 만족함이 있게 하옵소서.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감사가 차고 넘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날마다 기쁘고 즐거울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웃음꽃이 피는 가정이 되었음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서로 소중히 여기고 존중해 주는 따뜻한 가정이 되었음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비난은 떠나가고 서로를 의지하고 격려해 주고 위로해 주고 세워 주는 건강한 가정인 것을 선포하노라.
회복되지 않은 것이 있다면 예수의 이름으로 회복되고 고된 마음들이 녹여지고 악한 마음들은 사라질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가족들 마음이 온유하고 부드러워질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서로에게 고통을 주지 않고 모든 것이 넉넉하여 풍성하게 모든 것을 주는 자가 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상처로 닫혀있는 마음의 문이 열리고 즐겁게 대화하는 문이 열릴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서로 위로하고 축복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감사와 사랑이 넘치고 아낌없는 칭찬 할 줄 아는 입술이 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영육 간에 강건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두려움과 근심과 걱정이 없는 가정이 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 안에 혈기와 분노와 미움과 다툼과 분쟁이 사라질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용서하고 이해하고 사랑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세상 위험과 유혹으로부터 안전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이웃과 사랑의 교제를 나누게 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경제적 여유와 풍요함이 넘칠지어다.
그래서 넉넉히 베풀게 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을 하나님이 주신 재능을 살려 이 땅에 헌신을 다 하고 끝내는 착하고 충성스러운 주의 칭찬을 듣게 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우리 가정은 주님이 주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며 늘 기쁨과 평안을 이루는 모범적인 가정이 될 것을 선포하노라.
주님 감사합니다. 우리 가정뿐 아니라 이 땅의 모든 가정을 축복하시고 형통한 복이 임하게 하소서. 예수 이름으로 이 시간 생각하고 말하고 선포한 대로 이루어질지어다. 믿음대로 역사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5월은 많은 행사로 가득한 날입니다. 어린이 주일이 있고, 어버이 주일이 있는 가정의 달이지요. 가정의 달 대표기도문을 작성해보고 따라 읽는 것도 좋지만, 한 번 가족들과 손을 잡고 동그랗게 모여 기도하는 건 어떨까요?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