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카테고리 없음 2021. 5. 26. 23:12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5월의 다섯째주일이자 마지막 주일입니다. 이번 주는 삼위일체 주일이기도 합니다. 훌륭한 성도께서 말씀하신 '대표 기도문 잘 쓰는 법'을 참고하여 작성하니 조금씩 느는 듯합니다. 5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는 성령강림 후 제1주이자 삼위일체 주일입니다. 이번 주일 성서 일과는 이사야 6:1~6:8, 시편 29, 로마서 8:12~8:17, 요한복음 3:1~3:17이 되겠습니다.

    삼위일체주일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기도문을 눈으로 한 번, 마음으로 한 번, 입으로 소리 내어 한 번 읽어보시고 시간이 허락한다면 맨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셔서 신앙생활에 지식을 더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짧은 영상이니, 하나님의 곁에 다가가기 위해서는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5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하루를 허락하여주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전으로 나와 기도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주심을 감사합니다.

    5월 다섯째주일 우리의 첫 마음을 드립니다. 오늘 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일들 중에 늘 언제나 주님께서 동행하여 주시고 주의 영감을 위해서 우리가 행동할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새벽 째 달을 싸우며 하나님 앞에 우리나라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 이 나라 이 민족을 지켜주셔서 여기까지 오게 하셨는데, 여전히 한반도는 남과 북으로 갈라져있습니다.

    한반도 지도
    한반도

    하나님 아버지 어서 속히 남과 북이 하나가 될 수 있는 그런 날이 속히 올 수 있도록 주께서 함께하여 주옵소서. 사람의 힘으로 할 수 없다는 것, 하나님 그동안 수많은 그 사건들을 통해서 우리가 깨닫게 됩니다.

    하나님의 역사가 있어야만 하는 줄 아오니 이스라엘 백성들이 포로로 끌려가서 자기의 힘으로 다시 나라에 돌아간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시간에,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그들이 다시 자기의 나라로 돌아갔던 것처럼 갈라졌던 남과 북이 이제 하나님의 시간에, 하나님의 때에 하나가 될 수 있는 날이 꼭 올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그날이 오기까지 우리가 포기하지 않게 도와주시고, 우리의 기도가 멈추지 않게 도와주옵시고, 다시 남과 북이 하나가 되고 평양의 동양의 예루살렘이라고 얘기했던 그 땅의 교회가 세워지고, 그 북한 땅에 교회가 회복되고, 예배가 회복되고 주님 앞에 간절히 기도하는 자들이 다시 불릴 듯 일어날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탈북자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하나님 아버지, 그들이 무사히 우리 남한 땅에 올 수 있도록 그 길을 열어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를 위해서 돕고 협력하는 많은 교회들, 선교사들을 주님께서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그 땅에 더 이상 무고한 희생을 치르는 사람들이 나타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코로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나라 정부의 또 하나의 지혜를 더하여 주셔서 우리나라가 어서 속히 이 코로나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온 국민이 백신을 잘 맞고 부작용 없이 잘 접종되어서 집단 방역이 형성이 되고, 마스크 없이도 다닐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로운 일상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일상 속 마스크
    일상 속 마스크

    코로나로 인해서 세상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한국 교회에 대한 비호감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이때에 우리가 어떻게 이 시대에 복음을 증거 해야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진지하게 기도합니다.

    아버지 하니님! 우리의 교회에도 이 지역에 파고들 수 있도록 믿지 않는 자들에게 교회의 거룩함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 앞에 우리가 머리를 숙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말씀을 날마다 묵상하며 하나님의 뜻이 어디인가를 날마다 분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속화되고 있는 세상에서 세상에 물들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거룩함을 지켜나가고, 나쁜 마음을 품지 않고 성결한 마음으로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의 빛을 오늘도 붙잡게 하여 주옵시고, 오늘 하루도 승리하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오늘의 신앙 공부 영상


    기도문 후 좋은 영상을 시청하면 믿음이 더 충만해지기도 합니다. 글의 순서상 영상을 기도문의 아래로 첨부하였지만, 저는 실제로 영상을 먼저 시청하고, 공부한 뒤 믿음이 충만해진 상태에서 기도문을 낭독하고, 작성해봅니다.

    이번 주는 서두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삼위일체 주일입니다. 어려운 주제이지만 쉽게 설명하신 목사님이 계십니다. 약 4분 이내의 짧은 영상으로도 삼위일체가 무엇인지 이해가 가능하니 슬기롭고 지혜로운 신앙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삼위일체란? 어떻게 셋이 하나죠?

    관련 글 읽어보기

    5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성령강림주일)

     

    5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성령강림주일)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5월 넷째주일이 다가옵니다. 이번 주는 성령강림주일입니다. 그래서 5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을 공유하려 합니다. 감리교회의 창시자인 존 웨슬리도 탄식했으며

    smnm.tistory.com

    5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스승의 날)

     

    5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스승의 날)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벌써 5월의 셋째주일이 내일이네요. 어버이주일이 지나 수요예배를 드리고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보니 어느새 토요일이 되었습니다. 5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smnm.tistory.com

    5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5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벌써 5월의 둘째주일입니다. 동시에 어버이주일이지요. 이번 주는 수요예배를 드린 후 일정이 바빠 급하게 하루 전에 기도문을 준비하네요. 공감하실 테지만 저

    smnm.tistory.com

    5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5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성령강림주일이 지나고 5월 넷째주 수요예배가 다가옵니다. 셋째주 수요예배는 제가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지 않았는데요. 5월 넷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은 제

    smnm.tistory.com


    삼위일체주일이 무엇인지 다들 공부하셨나요? 이름만 들었을 때는 어려워 보이지만 설명을 들어보니 정말 쉽죠? 주변에 모르는 성도들이 있다면 저 영상의 목사님처럼 쉽게 설명해보세요.

    설명을 하다 보면 내가 모르는 게 보일 것이고, 그 부분을 공부하다 보면 더 제대로 된 신앙생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공부를 하시고 5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도 작성해보세요. 조금 더 때에 맞는 기도문이 될 것입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