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8. 8. 22:33
안녕하세요.
입추가 지나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수요예배입니다. 8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입추가 지났음에도 곳곳에 소나기와 찜통더위로 한여름 같이 느껴집니다. 힘들어도 수요일 저녁 교회로 나가고, 온라인에서 예배를 드려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성도분들에게 은혜가 충만하고, 성령의 역사에 임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8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이렇게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19와 폭염과 열대야 등으로 더욱 힘든 이때, 말씀과 기도로 모든 것을 이기게 하시고, 예배가 회복되게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하여 경제적인 문제, 집 문제, 개인 사업, 기타 어려움에 처해있는 우리 권석들이 모두 속히 잘 극복하고 일어나게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교회 학교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코로나로 교회학교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나님, 교사와 학생들 건강 지켜주시고 힘든 상황이지만 끝까지 주님 바라보며 승리하는 교회학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간섭하시어 문제의 잡음 없이 원만하게 잘 해결되게 도와주시옵소서.
환우들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주변에 많은 환우들이 있습니다. 주님의 손길로 병 낫게 하시고, 잔병치레 없이 영육 건강히 쾌차하게 해 주시옵소서.
강건하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의 원기회복시켜주시고, 행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원치 않는 병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이 있습니다.
주님의 손길로 낫게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교회를 이끌어 가시는 담임 목사님의 건강을 지켜주시옵소서.
말씀을 선포할 때 우리 성도들이 모두 변화를 갖고 주님의 참 제자가 되게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전하시는 선교사님이 강건하여 주시옵소서. 앞 날의 목회가 차고 넘치게 도와주시옵소서.
저희들 말씀 들을 때 깨달아지는 은혜가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우리를 죄악에서 건져주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성령 하나님이 임하신 증거를 확인하는 법
우리가 하나님을 믿으면 우리 안에 성령 하나님이 임하십니다. 수요예배, 주일 예배를 나가는 것도 성령의 역사입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성령님께 반응하지 못하는 성도들이 많습니다. 자신의 외모, 재산, 능력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 MZ세대들은 더 그렇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도 건강, 재산 등으로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러면 성령으로 충만하게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그 정답을 확인하길 바랍니다.
관련 글 읽어보기
아주 예전, 지금처럼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이 발달하지 않았을 때, 우리는 월급을 봉투에 받고, 어쩔 때는 신문지에 싸서 받았습니다.
봉투에 받건, 신문지에 싸서 받건 그 안의 돈의 가치는 동일합니다. 우리도 똑같습니다. 우리의 재산, 능력, 외모가 어떻든 우리 안에 역사하신 성령은 같습니다.
믿음을 잃지 말고 계속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8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이 그 기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들 강건하시고 오래오래 주님 곁에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