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다섯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4. 9. 28. 22:39
안녕하세요.
9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특별히 9월 다섯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이 시간은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 온전히 드리는 귀한 시간입니다.
함께 예배드리며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고 주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통해 새 힘을 얻길 소망합니다. 우리가 드리는 이 예배가 하늘에 기를 기도합니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주님께 집중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기도드리겠습니다.
9월 다섯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을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루하루가 기적과 같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잊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주시는 이 하루를 하나님 안에서 복되게 살게 하시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어느 곳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님 앞에 쓰임 받는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을 살아가기 위해, 또 다가올 10월 첫째주를 살아가기 위해 은혜가 필요한 줄 압니다. 주님, 오늘도 엎드려 기도하며 우리의 욕심과 이기심, 연약함과 어리석음을 물리치게 하여 주옵소서.
0123456789주일 예배 기도 하나님 안에서 주님의 거룩한 영에 사로잡혀 하늘의 지혜를 얻게 하여 주시며 주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며 살아갈 수 있는 은혜를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세상은 매우 흉흉합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 휩싸이지 않게 하시고 늘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하며 성경이 말하는 가치와 방향을 분별할 수 있게 하옵소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온 것처럼 우리의 인생도 자연의 이치를 거스를 수 없음을 깨닫고 겸손히 하나님 앞에서 부끄럽지 않은 모습으로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이웃을 위해 기도합니다. 연약한 지체들, 여러 가지 힘들고 두려움 가운데 있는 이들을 위해 중보하며 기도할 수 있게 하시고 특별히 병중에 있는 환우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육체를 주님께서 긍휼히 여기시고 손을 얹어 주셔서 오늘도 낫게 하시며 새 힘을 얻게 하옵소서. 절망에서 벗어나 주님의 은혜를 경험하며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어려움이 클수록 주님을 더욱 의지하게 하시고 우리의 인생이 우리의 의지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섭리 아래 있음을 깨닫게 하옵소서.
주님의 섭리 아래 우리 오늘도 주님께 나아가 기도하며 주님의 뜻을 구할 수 있는 우리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가족 구원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의 지체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사랑하는 남편과 아내, 자녀들, 부모님들이 함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청년들이 예수님을 잘 믿는 배우자를 만나게 하시고 그 신앙이 대대로 이어지게 하옵소서. 우리의 자녀들뿐만 아니라 그 손주들까지도 믿음이 끊어지지 않고 이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비록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힘들지만 그로 인해 주님을 더욱 의지하게 하시고 우리의 삶이 주님께 의탁되는 순간순간마다 주님의 손길을 경험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삶이 간증과 기적으로 채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9월 마지막주일 예배에 나와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섭니다. 그 말씀을 가슴에 새기고 그 말씀을 우리의 삶의 푯대로 삼아 오늘 하루도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9월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완연한 가을의 날씨가 다가오고 처음 맞는 9월입니다. 9월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주님에게 한 주간의 힘듦과 고마움, 다가올 한 주에 대한 다짐을 드립니다. 고된 평일을 지
smnm.tistory.com
9월 주일저녁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일을 하게 되어 주일 주간 예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교회는 주일 하루 모두 열려있습니다. 9월 주일저녁예배 대표기도문을 여러분께 공유드
smnm.tistory.com
9월 넷째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높고 늘 우리 곁에 계시는 하나님과 함께 하는 9월 넷째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주님의 온기 아래 곧 다가올 추석을 기다리며 추석 명절 예배를 기다리며 이번주도 힘차게
smnm.tistory.com
10월 첫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지만 주님을 향한 나의 마음은 올곧습니다. 10월 첫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주님의 전 앞에 나아갑니다. 내 몸과
smnm.tistory.com
기도를 마쳤습니다. 이 시간 기도한 모든 내용이 우리의 삶 가운데 이루어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9월 다섯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해 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주님을 의지하며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시길 기도드립니다. 계속해서 주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가는 은혜로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