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카테고리 없음 2023. 2. 19. 22:45

    안녕하세요.

    어느덧 2월의 마지막주일 예배가 다가왔습니다. 사순절을 시작하는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이 기도드리는 성도들과 이웃, 우리 주변의 지체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역사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2월 마지막주일을 대표기도할 수 있게 기회 주신 담임 목사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기도를 시작합니다.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살아계셔서 늘 우리의 삶을 주관해 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살아낼 수 있는 힘을 우리 가운데 열어주시고 주님과 함께 동행할 수 있게 하심을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우리에게 입혀주시는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속에 살아가고 있음을 고백하게 하셔서 주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오늘 하루를 살아낼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지만 그 크신 사랑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그 사랑을 잊은 채 그것을 잊은 채 살고 있지 않았는지 이 시간 되돌아보며 주님 앞에 회개하는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구원과 기도
    공동체를 위한 기도

    하나님 앞에 지었던 수많은 죄악들 이 시간 내려놓고 회개할 때 주님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여 주시고 다시금 주님 앞으로 회복할 수 있는 귀한 믿음 또한 허락하여 주옵소서.

    다시금 주님 앞에 내려놓고 회개할 때 오로지 주님께로 만 회복할 수 있는 그러한 역사가 일어나기를 간절히 원하며 나아가오니 겸손함으로 주님 앞에 무릎 꿇게 하시옵소서.

    우리의 잘못을 인정하고 주님께로 나아갈 수 있는 우리의 마음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주신 인생을 주의 자녀로서 우리에게 주어진 인생을 살아낼 때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사랑을 그대로 잘 실천하는 우리 모든 인생이 되게 하시옵소서.

    무엇보다 예수님의 성품을 따라 그 삶을 닮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그래서 우리의 인생의 유일한 구원자 되시는 주님만을 바라보며 주님께 순종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오늘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우리 교회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담임 목사님을 중심으로 온 교우들이 믿음으로 하나 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서 우리 교회가 날로 날로 반서기에 세워져 나가고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해 내는 우리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사순절 대표기도문

    교회의 온 가족들 주님께서 눈동자 같이 지켜주시고 어디에 있든지 주님께서 능력의 팔과 안전의 손길로 덧 입혀주시사 늘 주님의 사랑 가운데 거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울타리 가운데서 늘 강건하게 세워져 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뿐만 아니라 흩어져 있는 교회의 온 가족들 또한 주님께서 지켜주시고 그들의 모든 안위를 주님께서 지켜주옵소서. 파송하고 후원하는 우리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기도하옵나이다.

    맡은 사역 가운데 늘 강건함을 덧 입혀주시고 함께하는 모든 가족들의 안전 또한 지켜주셔서 맡은 바 모든 사역 가운데 그 부서진 사명을 잘 감당해 내는 하나님의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는 귀한 사명 감당하는 우리 선교사님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다음 세대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유아유치부 친구부터 청년에 이르기까지 늘 주님의 사랑 가운데 거하며 주님께서 주시는 소망을 품고 나아가는 우리 모든 다음 세대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갈수록 줄어들고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 말하지만 그 속에서도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게 하시고 다음 세대를 통하여 이루실 하나님의 역사가 무엇인지 우리가 기도하며 끊임없이 그들을 위해 나아갈 수 있는, 간구할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환우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마음으로 육신으로 지금도 고통받으며 아파하는 여러 환우들이 있습니다. 주님 그들의 아픔을 위로해 주시고 어두워 만져주셔서 온전히 주님 앞에 치우게 되는 역사를 경험할 수 있게 하시옵소서.

    교회
    교회의 환자를 위한 기도

    그리하여 더욱더 주님 앞에 나아와 기쁘게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는 귀한 마음밭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온 세상에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자연재해로 인해 고통받아 신음하는 형제자매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그들을 찾아옴에 위로하여 주시고 조속히 회복되어 하나님 앞에 영광 돌릴 수 있는 모든 주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그 모든 아픔이 씻겨져 내려갈 수 있도록 회복할 수 있도록 날마다 주님께서 은혜의 손길을 덧 입혀 주시옵소서.

    올 한 해 선하고 아름다운 공동체를 날마다 만들어 나가는 우리 우리 모두의 삶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관련글 읽어보기

    2월 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주현 후 마지막 주이자 변화주일인 셋째 주입니다. 2월 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에 변화를 맞이하는, 사순절을 앞둔 우리의 마음을 녹여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각자의 위치에서

    smnm.tistory.com

    2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2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복된 은혜 속에 살아가는 2월 주일이 다가옵니다. 2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그 마음, 특히 튀르키예와 시리아 땅에 일어난 지진으로 많은 사상자들을 위한 기도를 드립

    smnm.tistory.com

    2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2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매주 수요일 주님에게 주의 중간에 있던 일을 이야기하는 자리입니다. 2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우리 이웃과 성도들과 함께 각자의 고충, 잘못, 기쁨 모든 것을 주님에게 이야

    smnm.tistory.com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2022년 1월이 지나고 은급주일이 다가왔습니다. 새해 첫 달은 주일, 수요일마다 예배드리는 목표를 이뤘습니다. 2월도 연 초에 세운 계획에 맞춰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2월 주일낮

    smnm.tistory.com


    아직 지진 피해로 고통을 받고 있는 우리 형제의 나라 튀르키예와 먼 땅 시리아에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간절함을 대신 전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