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주일오후찬양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3. 4. 19. 20:51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일 예배에 나와 이렇게 기도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 주일오후찬양예배 대표기도문을 맡게 해 주심에 큰 사명을 갖고 기도드립니다.
성도들과 함께 하는 이 오후가 보람차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4월 주일오후찬양예배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의 자리로 나올 수 있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날마다 우리의 눈을 떠 제일 먼저 주의 전을 찾게 하시고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어 우리의 마음을 알아내며 오늘 하루를 준비된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는 하루하루의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을 살아가는데 오늘의 은총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해주셔야 우리가 오늘 하루도 살아갈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 주 예수 내 욕심대로 내 욕망대로 내 뜻대로 내 마음대로 살아가는 하루하루의 삶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가 분별하며 살아갈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말씀이 우리의 삶에 길이 되게 하여 주옵시고 그 말씀을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옵시며 내 뜻과 다르다 할지 오직 순종하는 마음으로 주의 말씀을 따라갈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매일매일 믿음의 삶을 살면서 우리의 신앙과 인격이 더 깊어지고 더 넓어지게 하여 주옵시고 하나님 우리가 예수님 닮는 그러한 모습으로 말미암아 수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가 가슴에 품고 기도해야 되는 많은 중보 기도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이 나라 이 민족을 위에서 기도하는 우리의 기도가 멈추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나라 특별히 우리 대통령과 모든 또 정치인들 위정자들을 함께하여 주시고 나라가 여러 가지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 가운데 있지만 우리가 한 마음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말 우리 더 번영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게 도와주시며 많은 나라들을 또 도울 수 있는 제사장이 나라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나라의 번영을 위한 기도 경제가 힘들고 어렵지만 우리가 또 지혜를 모아서 새로운 산업을 만들어 낼 수 있게 하여 주시고 젊은이들이 꿈을 꾸며 살아갈 수 있는 그런 나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출산율이 정말 전 세계에서 최고로 낮은데 다시 결혼하고 자녀를 낳고 살고 싶은 그런 나라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노인들이 살아가기에 하나님의 행복한 나라가 되게 하시고 편안한 노후를 살아갈 수 있는 그런 나라가 되게 하여 주옵시며 특별히 무엇보다 남과 북이 하나가 되는 그런 날이 속히 올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전쟁 없는 평화 통일이 이루어져서 이제 더 이상 갈라서지 않고 우리가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남과 북이 하나가 되어 북한에도 교회가 다시 세워지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그러한 은혜의 때가 올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이 땅에 또 우리 한국 교회를 주님께서 기억하여 주시고 극렬히 여겨주시고 더 이상 세상의 조롱거리가 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코로나 이후에 교회가 다시 모이기에 힘쓰고 다시 한 마음이 되고 목회자들부터 또 우리 장로님들부터 향존지분자들부터 우리가 새 마음으로 하나님의 몸 된 교회를 세워 나갈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부흥을 위한 예배 영혼을 가슴에 품고 또 복음 증거하기에 열심을 내게 하여 주옵시고 그동안 우리가 게을렀었던 우리의 신앙을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의 가족들 늘 하나님 말씀 가운데 바로 서게 하시고 매일매일 말씀 묵상과 또 경건의 시간들을 통해서 우리 자신을 되돌아보고 하나님의 또 말씀을 기준 삼아 우리가 늘 경건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우리의 가족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섭니다. 우리에게 들을 길을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또 가슴에 새기게 하시고 결단하는 이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4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4월 부활주일 제3주입니다. 어느덧 4월의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주의 전 앞에 모인 주의 자녀와 함께 4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합니다. 이번 주의 성서일과입
smnm.tistory.com
4월 저녁 기도문(잠자기 전 드리는 기도)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오늘 하루도 무탈하게 보내어 하나님께 감사의 저녁 기도를 드립니다. 가장 힘들었던 1월부터 밤잠을 자주 설쳤습니다. 어수선한 꿈을 꾸기도 하고 악몽을 꾸기도
smnm.tistory.com
4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선선한 봄바람이 지나가고 어느덧 4월의 넷째 주입니다. 저희 교회는 신도가 많은 큰 교회가 아니기에 제가 거의 대부분의 대표기도문을 올립니다. 4월 넷째주일
smnm.tistory.com
새벽예배 대표기도문(+ 경음악)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올해 초부터 새벽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지쳐있던 저에게 힘이 된 기도문이었는데요. 매일 듣고 쓰다 보니 어느새 외웠습니다. 새벽예배에 나가 대표 기도
smnm.tistory.com
주님 앞에 찬양하는 예배드리는 오후입니다. 주일 하루를 온전히 주님에게 쓰일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리며, 4월 주일오후찬양예배 대표기도문을 드립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