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벽예배 대표기도문(+ 경음악)
    카테고리 없음 2021. 4. 11. 23:19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올해 초부터 새벽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지쳐있던 저에게 힘이 된 기도문이었는데요. 매일 듣고 쓰다 보니 어느새 외웠습니다. 새벽예배에 나가 대표 기도문을 읊고 주님을 향한 감사의 고백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도 새벽예배의 대표 기도문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기도드리기 전에 마음이 잔잔해지는 경음악부터 재생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재생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벽기도 경음악

    노래를 재생했다면 기도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벽에 힘들지만 눈을 뜨시고 올린 기도문을 함께 읽고, 준비하신 기도문이 있다면 같이 기도드리면서 하루를 행복하게 여시길 바라겠습니다.


    새벽예배 대표기도문


     

    새벽 기도
    새벽 기도

    좋으신 하나님!

    지난밤 주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편히 쉬게 하시고, 건강한 몸으로 새 아침을 맞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이 시간 생명의 눈을 뜨고 마음을 모아 주님의 이름을 부를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도 주님을 의지하며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감사가 차고 넘치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나의 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의 생각과 의지와 마음과 감정과 영혼을 예수 보혈의 피로 씻고 덮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에게도 예수 보혈의 피를 뿌리고 바르고 덮습니다. 예수 이름과 예수 피의 능력으로 어둠의 세력들은 나와 가족들에게서 떠나갔음을 선포합니다.

    주여!

    이 시간 나와 가족들에게 그리스도 빛으로 가득 채워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빛이 나와 가족의 모든 것을 지키시고 보호하심을 믿습니다. 오늘 하루의 계획을 주님께 맡겨드립니다.

    주님께서 계획 가운데 함께 하소서. 오늘 하루도 내 중심으로 살고자 하는 정욕을 성령으로 다스려 주시옵고 주님의 뜻으로 일하게 하소서.

    주님은 나의 모든 필요를 아십니다. 사업과 직장과 하는 모든 일에 풍성한 은혜로 채우시고,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음을 선포합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으로 부족함이 없게 하심을 믿습니다. 생활과 일터에서도 염려와 근심이 없는 감사가 넘치는 하루를 보내게 하소서.

    기도
    기도

    주님!

    오늘도 내 입술에 파수꾼을 세워주시고 감사의 말, 위로의 말, 힘이 되는 말, 생명이 되는 말을 할 수 있도록 나를 사용하소서.

    나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영화롭고 존귀한 존재임을 선포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자녀임을 선포합니다. 나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른 왕 같은 제사장입니다.

    내가 나사렛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나와 내 가족은 전신갑주가 입혀지고 승리할 것을 선포 하노라. 오늘 하루 형통한 일들이 일어날 것을 선포하노라.

    예수 이름으로 오늘 하루 종일 기쁘고 좋은 날이 될 것을 선포 하노라. 나의 삶을 방해하는 세력들은 예수 이름으로 떠나 갈지어다.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천군 천사들을 풀어주소서.

    나와 가족들을 둘러 진을 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 은혜 안에 우리와 동행하시고, 위험 가운데서 보호하사 지켜주시고 승리하게 하실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과 함께 하는 믿음의 삶으로 범사에 승리하며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내 영혼아 잘될지어다!

    내 영혼아 하나님의 영광을 볼 지어다!

    내 영혼아 기쁨과 성령이 충만할 지어다!

    나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영화롭고 존귀한 존재이다. 나는 복의 근원이다. 나는 아브라함의 복을 받았다. 현재보다 천 배의 복이 있을지어다.

    여기까지 인도하시는 에벤에셀의 하나님. 오늘도 함께하시는 임마누엘 하나님. 우리의 모든 것을 예비하신 여호와 이레 하나님. 여호와닛시 승리의 하나님. 여호와라파 치료하시는 하나님. 여호와샬롬 평강을 주시는 하나님. 여호와삼마 새로운 연약을 통해 우리와 영원토록 함께 계시는 하나님.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 마태복음 28:20

    오늘도 함께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새벽기도 경음악

    관련 글 읽어보기

    대표기도 잘하는 법 4가지(feat. 주의사항)

    4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4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2021년 부활절 날짜와 교회력, 대표 기도문(+ 주일 칸타타)


    작년 말, 늘 아침이 힘들었습니다. 하루하루가 힘들었고 새 아침이 밝아오는 것이 싫었습니다. 하지만 새벽기도를 드리고 나서부터 자신감이 생기고 좋은 일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알아본 새벽예배 시 드리는 대표 기도문은 제가 매일 반복하여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눈을 뜨자마자 기도드리지요. 여러분도 피곤하고 힘들지만 일주일만 시작해보세요. 평생이 달라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상으로 상의   르는 것을 다루는 ㅅㅁㄴㅁ였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