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5. 9. 15:06
안녕하세요. 세모네모 입니다.
어버이주일 예배를 드리고 왔습니다. 벌써 5월의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준비하네요. 하루 전에 촉박하게 준비하면 개인적으로 부족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 주는 조금 일찍 시작을 해보려합니다. 이번 주 대표기도를 맡으신 분이라면 미리 준비해보세요.
기도를 드리고 하나님께서 전하시는 말씀을 들어보는 아주 귀한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기도문은 아래를 참고하여 작성해보세요.
5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 어버이주일이 지나 둘째주 수요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정을 위해서 기도드립니다. 성도들의 가정에 천국과 같은 가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치고 피곤한 육신과 영혼을 재충전할 수 있는, 참된 평안과 안식을 누리는 가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허물을 지적하기보다 사랑으로 서로 용납하고 격려하게 하여 주시며, 서로 존중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가정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믿음의 유산을 물려주고 물려받아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누리며 전하는 복의 근원의 가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모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백발이 되기까지 살아오신 부모님이 삶의 여정과 노고를 존중하고 존경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녀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신 부모님의 한 평생의 삶을 존중하며 사랑으로 보답하며 순종하며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모님이 노년의 삶을 영육 간에 강건함으로 지켜주시옵고, 천국의 확신을 가지고 주님과 늘 동행하며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모님들은 그 기도가 하나님께 상달되어 자녀, 자손들 가운데 풍성한 결실을 거두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부가 서로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부부 서로가 하나님께서 짝지어 주신 서로를 돕는 가장 알맞은 짝임을 명심하고, 창조의 섭리대로 영적으로 육적으로 결합하여 한 몸으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와 그리스도의 관계처럼 고부가 서로를 자기 몸처럼 사랑하고 존중하게 하시며, 그리스도께 하듯 서로 대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상호 간의 생리적, 감정적 장단점과 연약함을 인정하고 협력하며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받을 거룩한 존재임을 잊지 않고 존중하며 사랑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녀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자녀가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소중한 선물이며, 하나님의 자녀임을 잊지 않고 기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모의 욕심을 자녀에게 투영하지 않게 하시며, 자녀의 생각을 존중하고 어떤 경우에라도 자녀를 노엽게 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녀를 한 사람의 인격체로 존중하고 믿어 주며, 하고자 하는 것을 믿음과 인내로 후원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자녀가 성경을 통해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얻고,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운 교육되게 하시며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갖 선한 일을 할 수 있는 유능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19를 완전히 극복하도록 기도합니다.
코로나19를 완전히 극복하여 모든 활동이 정상으로 회복되기 하여 주시옵소서.
사회생활, 경제생활이 정상으로 회복되게 하시며, 신앙생활도 정상으로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잘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19를 완전히 극복할 때까지 모든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방역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게 하여 주시며, 더 이상의 대유행이 일어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수요예배 전 참고할만한 영상
수요예배 또는 주일예배를 드리기 전 다른 교회의 예배 영상을 한 개씩 챙겨서 보는 편입니다. 제가 직접 가보고 느낄 수 있는 경험적 한계를 극복시켜주는 것이 유튜브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훌륭한 분들의 많은 말씀을 참고하시어 풍요로운 신앙생활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선한 목자교회의 강수진 목사님의 말씀입니다. 고통의 반대편에서 영광을 찾지 말라는 주제입니다.
관련 글 읽어보기
준비한 영상과 기도문 참고하셨나요? 5월 둘째주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을 작성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 주일과 어버이주일이 지나고 스승의 날, 가정의 날이 다가옵니다. 행복한 가정 되시길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