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카테고리 없음 2021. 8. 10. 10:30
안녕하세요.
입추가 지나고 공동 기도주일, 북한 선교주일, 광복 기념주일에 8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을 공유드립니다. 소리 내어 진심으로 한 글자씩 읽어가며 따라 읽으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많은 이웃들이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웃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8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 앞에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게 합니다.
힘들지만 어렵지만, 주위에 나다 조금 더 힘든 그들을 바라볼 수 있게 하시며 그들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주시고 능력을 주시고, 마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어려운 모든 일들을 앞장서 나아갈 때 힘들고 어려운 일을 해결해 나아가는 일에 가장 먼저 나아가는 귀한 하나님의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이 땅의 믿음의 자녀들에게 힘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어려운 시기를 나아갈 때에 하나님께서 힘을 더하여주옵시고, 하나님께서 지혜를 더하여 주옵시고, 하나님께서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하루빨리 이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이 온전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또한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이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여름 성경학교, 교회학교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그 시간이 정말 짧은 시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마음 가운데 믿음의 성장과 믿음의 확신을 심을 수 있는 그런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을 줄 믿습니다.
하나님, 마음 가운데에 그 확신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는 귀한 아이들이 다음 세대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성경학교를 통해 수련회를 통해 만났던 그 하나님을 잊지 않고 기억하게 하시고 마음에 새겨 평생도록 믿음의 기반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 앞에 온전히 나오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평생토록 하나님의 사명자로 나아갈 수 있는 귀한 다음 세대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다음 세대들을 위해서 우리가 잠시 기대하고 그들에게 무엇인가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평생도록 그들을 위해 더욱더 기도할 수 있는 많은 성도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관심을 가지고 기대함으로 더욱더 그들을 위해 힘쓰고 애쓸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다음 세대가 무너지지 않게 하시고, 그다음 세대가, 또 그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수 있는 귀한 믿음의 모습들이 끊이지 않는 하나님의 축복이 이어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힘들고 어려운 상황 가운데 놓여있는 많은 이들이 있지만 무엇보다 환우분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그분들의 마음을 위로하시며 어려운 일들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위로하시고 만져주시고, 무엇보다 그들의 육체적 아픔까지도 온전하게 치유하여주시옵소서.
그들의 어려움을 온전히 해결하심으로 더욱더 굳건한 믿음 가운데 나아갈 수 있는 우리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 앞으로 온전히 나아갑니다.
하나님,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볼 수 있는 귀한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벼랑 끝에서 용기를 주시는 주님
하나님이 나를 벼랑 끝으로 몰아내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 힘든 상황이 가끔 있지 않으신가요?
벼랑 끝에 서보신 기억이 있습니까? 고소 공포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다리가 떨리고, 다가가기 힘듭니다.
그 벼랑 끝까지 나가게 하시는 하나님은 왜 그러시는 걸까요?
그 이유가 다 있습니다. 목사님의 말씀 듣고 그 이유와 은혜받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읽어보기
이 글을 보는 모든 분을 위해 기도합니다. 기도할 수 있는 능력과 모든 사람을 용서할 수 있는 넓은 마음을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과 함께하길 소망하며 기도드립니다.
8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하고 같이 읽어보며 이 성령의 충만함과 은혜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