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순절 대표기도문
    카테고리 없음 2023. 2. 22. 22:36

    안녕하세요.

    삼일절 기념 주일을 시작으로 사순절의 제1주가 시작됩니다. 사순절 대표기도문으로 우리의 다음세대와 파송하는 선교사님, 우리의 하루에 대해 기도드립니다.

    늘 주님이 함께하심에 부족함이 없도록 선교사님들을 구원해 주시고, 그 가족들을 후원해 주시고 성도들은 그들을 응원할 수 있는 참된 크리스천이 되길 기도합니다.


    사순절 대표기도문


    오늘도 우리에게 호흡을 허락하신 주님 우리가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일을 열어 우리의 삶을 하나님 앞에 드리며 또 각자의 자리에서 기도로서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우리 모든 가족들의 삶에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오늘의 시간들 속에 주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오늘도 우리가 주님의 발자취를 따라 나아갈 수 있는 우리의 인생들 될 수 있도록 그 주님의 음성을 듣고 주와 함께 동행하며 나아갈 수 있는 우리의 인생 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주님의 복음의 도구로 사용되길 소망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도구는 도구로서 늘 하나님 사용되기 위하여 준비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우리가 하나님의 도구가 될 수 있도록 늘 우리의 삶을 말씀으로 우리의 인생을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로서 또한 잘 다듬으며 가꾸어 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가정예배
    사순절 대표기도문

    그리하여서 하나님 이 땅에 주의 복음이 전파되고 땅 끝까지 주의 복음이 전파되는 데에 주님 우리를 사용하여 주시고 우리를 통하여서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 가운데 온전히 세워져 나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 한 사람의 힘만으로는 부족하여서 하나님께서 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이 땅 가운데 주님 사랑하시는 우리 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이에 우리가 늘 모일 때마다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기 위하여서 늘 온전히 예배하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또 하나님 우리 세대뿐만 아니라 또한 다음 세대에까지 우리의 신앙을 잘 전수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담임 목사님을 중심으로 우리가 온전히 하나 되게 하여 주시고 무엇보다 하나님 우리의 삶을 주님 앞에 깨뜨려서 헌신되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 우리의 헌신으로 말미암아 우리 교회가 온전히 세워져 나아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 교회 가운데 또 많은 성도들이 있고 우리 지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육신의 연약함을 또 통하여서 고통받고 있고 또 병상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우리 환우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그들의 고통과 아픔과 그 치유의 과정 속에 오늘 또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들 주님께서 아쉬움에 그들의 육신을 주님 붙들어주시고 속히 회복시켜 주시고 하나님 일어나게 하여 주시사 정말 하나님께서 살아계신다는 것을 우리 환우들을 통하여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예배
    주일 예배

    우리 지체들 가운데 여러 상황 가운데 또 환경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체들이 있다면 피할 길을 허락하시고 그 상황과 환경을 뛰어넘고 극복할 수 있는 능력과 용기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성도들 한 사람 한 사람을 통하여서 정말 하나님의 이름과 영광이 나타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우리 교회에 있는 성도들만을 돌아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위에 있는 이웃들 또한 돌아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도 주님을 알지 못하여서 신음하는 고통받는 우리 이웃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우리가 찾아가게 하여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그 복음을 우리가 경험하였습니다.

    지금도 우리가 누리고 있는 예수님의 그 사랑을 온전히 전달하는 우리의 모든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타지에 나가 있는 우리 가족들이 있습니다.

    어느 곳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삶을 붙들어 주시사 온전히 주님만을 바라보며 예배하는 예배자로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선교 현장에 나가 있는 우리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그들의 필요를 주님께서 아시고 또 하나님 그들의 사역 가운데 주님 지혜를 더하여 주시고, 그들의 사역 가운데 하나님 필요한 사람들을 붙여주시옵소서.

    기도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

    우리 선교사님들의 사역들이 날로 날로 하나님 풍성해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오늘도 주님의 말씀을 듣기 위하여서 우리가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하나님 말씀하여 주시고, 우리가 이것을 듣는 것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으로 실천하며 우리의 행동으로서 예수 그리스도의 살아계심을 나타내 보일 수 있는 증인으로서 오늘 하루를 살아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관련 글 읽어보기

    2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2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사순절이자 삼일절 기념주일을 맞이하는 2월의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두 손을 모아 자신만의 기도를, 또는 다른 사람과 함께 영적으로

    smnm.tistory.com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2월의 마지막주일 예배가 다가왔습니다. 사순절을 시작하는 2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이 기도드리는 성도들과 이웃, 우리 주변의 지체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역사하길

    smnm.tistory.com

    2월 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주현 후 마지막 주이자 변화주일인 셋째 주입니다. 2월 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에 변화를 맞이하는, 사순절을 앞둔 우리의 마음을 녹여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각자의 위치에서

    smnm.tistory.com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2022년 1월이 지나고 은급주일이 다가왔습니다. 새해 첫 달은 주일, 수요일마다 예배드리는 목표를 이뤘습니다. 2월도 연 초에 세운 계획에 맞춰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2월 주일낮

    smnm.tistory.com


    고난주간이 오기 전까지 사순절 주일 간 주님에게 빠짐없이 예배를 드리겠습니다. 늘 하나님과 함께하게 하시고 사순절 대표기도문이 그 다짐의 시작임을 주님에게 고백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세상의 모든 네가 모르는 것